김종국, 진짜 결혼해야겠네…허경환 조카 애교에 아빠미소(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국이 허경환 조카의 애교에 아빠미소를 보인다.
5월 1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개그맨 허경환의 인형 비주얼 조카가 최초 공개된다.
조카 리아 앞에서 한없이 온화해지는 김종국을 본 허경환은 "형이 이렇게 오랫동안 화를 안내는 건 처음"이라며 놀라더니, 이내 조카를 앞세워 종국에게 이것저것을 요구하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종국이 허경환 조카의 애교에 아빠미소를 보인다.
5월 1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개그맨 허경환의 인형 비주얼 조카가 최초 공개된다.
이날 허경환은 서울에 놀러 온 여동생 부부가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5살 조카 리아를 돌봐 주기로 했다. 조카를 위해서 뭐든 다 하지만, 혼자서만 조카를 돌보는 것이 처음인 허경환은 평소 조카를 잘 돌보는 것으로 유명한 종국에게 도움을 청했다. 경환의 부탁에 한달음에 달려온 종국은 리아 앞에서 평소와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종국은 리아의 애교에 어쩔 줄 몰라 하며 시종일관 아빠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조카 리아 앞에서 한없이 온화해지는 김종국을 본 허경환은 “형이 이렇게 오랫동안 화를 안내는 건 처음”이라며 놀라더니, 이내 조카를 앞세워 종국에게 이것저것을 요구하기 시작했다. 종국에게 조카의 머리를 감겨 달라 하는가 하면, 조카의 손을 빌려 종국의 볼에 핑크색 볼터치를 하고, 심지어 종국에게 리아의 최애 캐릭터인 ‘콩순이’로 변신해달라고 요구하기에 이르렀다. 계속되는 경환의 무리한 부탁에 감춰왔던 호랑이 본능이 깨어난 종국. 과연 경환의 무한 깐족거림 앞에서 김종국이 끝까지 분노를 참아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경환의 부탁에 결국 콩순이 인형 탈을 쓰고 나타난 종국은 댄스가수 경력을 살려 리아를 위해 앙증맞은 콩순이 댄스까지 선보여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하지만 색다른 변신도 잠시, ‘근육질 콩순이’ 종국의 어설픈 연기 탓에 콩순이의 정체가 들통날 위기에 처한다. 과연 종국이 끝까지 정체를 숨기고 리아의 순수한 동심을 지켜줄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사진=SBS)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이경실, 싹둑 자른 머리‥성희롱 발언 논란 후 3달만 근황
- “본질 자체가 돼지”라던 이하늬, 아이 출산에도 11자 명품 몸매 감탄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얼굴 폈네‥얼굴에 사랑+행복 가득
- 현아, 속옷+타투 보이는 과감 시스루‥흑발하니 더 섹시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억대 기부해 받은 꽃 안에 ‘이것’이‥“남편 기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