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프리 데뷔곡 'DREAM'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자신들만의 'DREAM'을 노래해 전세계 음악 팬들에게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베이비몬스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 프리 데뷔곡 'DREAM'를 공개했다.
포근한 감성의 중저음부터 짜릿한 전율의 고음까지 베이비몬스터만의 감성 하모니가 듣는 이의 마음을 깊게 파고들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걸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자신들만의 'DREAM'을 노래해 전세계 음악 팬들에게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베이비몬스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 프리 데뷔곡 'DREAM'를 공개했다. 데뷔라는 목표를 향해 숨 가쁘게 달려왔던 일곱 소녀의 열정과 진심을 고스란히 담아낸 영상이다.
포근한 감성의 중저음부터 짜릿한 전율의 고음까지 베이비몬스터만의 감성 하모니가 듣는 이의 마음을 깊게 파고들었다. 각자의 매력을 살려낸 솔로 파트와 완벽한 화음의 후반부, 래퍼 라인의 탄탄한 래핑은 '괴물 신예'의 탄생을 실감케 한 지점.
가사에는 데뷔를 앞둔 이들의 당찬 포부와 단단한 각오가 엿보였다. 힘든 시간이 찾아와도 무너지거나 도망치는 대신, 더 강하게 날갯짓을 하겠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녹여냈다. 멤버들은 진정성 가득한 음색으로 곡을 완성, 앞으로의 눈부신 비상을 예고했다.
여기에 'Last Evaluation'의 장면들이 한데 어우러져 노래의 감동을 극대화했다. 뜻대로 되지 않는 연습에 눈물짓다가도 서로를 위로하며 최종 데뷔라는 관문을 통과하기까지의 과정이 펼쳐졌다. 마지막 무대를 마친 후의 뜨거운 포옹 엔딩이 짙은 여운을 남겼다.
'DREAM' 깜짝 공개에 감동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전세계 팬들은 다양한 언어로 "노래를 듣고 다시 한번 확신하게 됐다. 베이비몬스터는 역시 일곱 명이 함께 있을 때 완벽하다", ''노랫말이 너무 감동적이다", "정식 데뷔가 더 기다려진다"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걸그룹이다. 한국(아현, 하람, 로라), 태국(파리타, 치키타), 일본(루카, 아사) 등의 다국적 구성에 보컬·댄스·랩·비주얼을 고루 갖춘 '올라운더'로 글로벌 음악시장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데뷔 전 연습생 신분으로 K팝 걸그룹 최단 기간인 129일 만에 유튜브 채널 200만 명을 돌파, 티저 콘텐츠 누적 조회수 4억 뷰를 넘기며 일찌감치 인기 돌풍을 예고했다. 미국 빌보드는 이들을 '주목해야 할 K팝 아티스트'로 선정하며 "K팝 장르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킬 것"이라고 전망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또 터진 재산 1조원설 "아침식사는 자산가들 모임서 해결" ('놀뭐')[종합]
- '국악 전공' 30대 女 트로트 가수 사망 "숙소서 숨진채 발견"
- 서정희 母, 고 서세원 폭행 사건에 "딸을 너무 세뇌시켜서 완전 바보로 만들었더라" 분노('금쪽상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째 민낯 사수…나보다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 ('라스')[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