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주니어 제품 출시 기념…대규모 요가 수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안다르 주니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웰니스 요가'를 전날 경기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서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안다르 관계자는 "기획 단계부터 젊은 부모 세대의 감각적인 니즈와 주니어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철저하게 분석해 출시한 만큼, 이번 주니어 제품들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0여명 가족 안다르 제품 착용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안다르 주니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웰니스 요가’를 전날 경기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서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안다르는 창립 8주년을 기념해 왕성한 활동을 자랑하는 주니어에 최적화된 애슬레저 룩 ‘안다르 주니어’를 출시했다. 안다르의 주요 고객층 중 하나인 젊은 부모들이 자신들의 취향과 스타일을 아이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패밀리룩’ 트렌드가 이번 제품 출시에 힘을 실어줬다는 분석이다.
실제 안다르 주니어는 8세부터 15세까지의 초등학생과 중학생 아이들을 위한 애슬레저 룩이다. 아침 일찍부터 시작되는 학교 생활을 비롯해 방과 후 활동에 이르기까지 아이들의 생활 패턴과 신체적 특성을 고려해 기획 단계에서부터 섬세하게 신경 썼다. 실제 안다르 주니어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기능성 및 내구성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왕성한 활동에 세탁이 잦은 특성을 고려해 세탁과 건조 역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조거팬츠도 남녀용으로 대거 선보인다. 일례로 ‘주니어 에어스트 스웻프리 조거팬츠’는 쾌적한 통기성과 시원한 접촉냉감성 덕분에 한여름에도 거뜬하게 착용할 수 있다. ‘주니어 에어스트 쇼츠’는 허리 조임 없이 편하고 통기성도 좋아 특히 활동량 많은 남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모두 디자인과 기능성 측면에서 일상은 물론 바캉스 룩으로도 손색없다.
안다르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조이방원 이후 올해 5대 기대주 뜬다”
- 버려진 오토바이 1대가 불러온 나비효과...사상 최악 열차 추돌 사고[그해 오늘]
- 교사 20%만 “다시 태어나도 교직 선택” 역대 최저
- 가왕 '조용필'이 선택한 아파트는 어디?[누구집]
- “다른 男과 살거니 짐빼” 아내 말에 격분한 전 남편, 난도질까지
- `벼락거지` 청년의 눈물, `서민 코스프레` 김남국의 60억 거래[국회기자 24시]
- 로또 1등 안 나타나면 59억 국고 귀속…꼭 확인해보세요
- 30대 트롯 가수 A씨 사망설… 당사자 연락두절
- "평생 탈래" 경수진이 개조한 활용만점 경차는?[누구차]
- 제대한 관심병사, 예비군훈련 노려 총기난사[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