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개봉 19일째 200만 돌파…올해 국내 흥행 톱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200만 관객을 넘어섰다.
1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개봉 19일째인 이날 누적 관객 수 201만4628명을 기록했다.
이로써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스즈메의 문단속', '더 퍼스트 슬램덩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3'에 이어 올해 국내 흥행 톱4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200만 관객을 넘어섰다.
1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개봉 19일째인 이날 누적 관객 수 201만4628명을 기록했다.
이로써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스즈메의 문단속', '더 퍼스트 슬램덩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3'에 이어 올해 국내 흥행 톱4에 이름을 올렸다. 동시에 올해 개봉한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중 최초로 200만 관객을 돌파한 작품이 됐다.
한편 유명 게임 캐릭터를 영화화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뉴욕의 평범한 배관공 마리오가 다른 세계의 빌런 쿠파에게 납치당한 동생 루이지를 구하기 위해 슈퍼 마리오로 레벨업하는 올 타임 슈퍼 어드벤처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화사, 가슴 내밀며 몸매 대결 "워맨스 케미"
- 아이유, 여리여리 쇄골 라인 드러내고 블링블링한 여신미
- 강예빈, 몰디브서 터질듯한 비키니 "꿈에만 그리던..."
- '2군 타율 0.190' 한화 오그레디, 감기까지 걸렸다… 깊어지는 수베로의 한숨
- 효민, 애플힙까지 다 가진 美친 몸매
- "위메프" 5월 9일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프롬바이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 '씨드비 두타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 홍영기, E컵 몸매 겨우 가린 수영복…뽀얀 우윳빛 피부
- 효연, 발리서 뽐낸 물오른 비주얼…볼륨감 넘친 브라톱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