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OMG' 뮤직비디오, 1억뷰 돌파...'Hype Boy' 이어 2번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NewJeans)의 'OMG'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14일 소속사 어도어(ADOR)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싱글 앨범 타이틀곡 'OMG'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13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넘어섰다.
뉴진스의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트렌디한 안무가 돋보이는 'OMG'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다섯 멤버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보고 듣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뉴진스(NewJeans)의 'OMG'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14일 소속사 어도어(ADOR)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싱글 앨범 타이틀곡 'OMG'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13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넘어섰다. 지난 1월 3일 영상이 공개된 지 130일 만의 성과이자 뉴진스 자체 최단 기록이다.
뉴진스의 1억 뷰 뮤직비디오는 이번이 두 번째다. 앞서 데뷔곡 'Hype boy'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 255일 만에 조회수 1억 회를 달성했다. 'OMG'는 이를 약 4개월(125일) 단축한 만큼 뉴진스의 가파른 성장세를 확인할 수 있다.
'OMG'는 힙합 드럼 소스와 퍼커션을 기반으로 UK 개러지 리듬과 트랩 리듬을 섞은, 통통 튀고 신나는 힙합 알앤비 곡이다. 뉴진스의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트렌디한 안무가 돋보이는 'OMG'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다섯 멤버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보고 듣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 곡은 같은 앨범에 수록된 'Ditto'와 함께 발매하자마자 국내외 차트를 휩쓸었다. 공개 직후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2위를 장악했고, 여기에 데뷔곡 'Hype boy'까지 포함해 멜론에서 3개월(1~3월) 연속 1~3위를 싹쓸이하는 대기록을 썼다. 지금까지도 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OMG'와 'Ditto'는 미국 빌보드 '핫 100'에 동시 진입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OMG'와 'Ditto'가 '핫 100'에 각각 6주, 5주 동안 머무는 동안 최고 순위 74위, 82위(2월 28일 자)를 찍었다. 스포티파이가 최근 발표한 글로벌 '주간 톱 송' 차트(5월 11일 자)에서는 'OMG'가 50위, 'Ditto'가 142위에 올라 4개월 넘게 꾸준히 호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뉴진스는 오는 7월 1일과 2일 양일간 데뷔 후 첫 팬미팅 'Bunnies Camp'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머리에 기름 붓고 몸에 불 붙여"…'그알', 고흥 휘발유 방화 미스터리 추적
- 골프채 잡은 장원영, 여신이 따로 없네…골프웨어도 완벽 소화
-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멤버 7인 전원 최종 '데뷔 확정'
- 조우진, 김동률 신곡 '황금가면' MV 출연…댄스 실력 발휘
- 캡, 욕설 논란이 틴탑 탈퇴 위한 계획이었다? "의도적으로 사고 쳐…욕먹을 것 예상"
- 뉴진스, 데뷔 후 첫 팬미팅 연다…7월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 '음주운전' 김새론 품은 '사냥개들'…6월 9일 공개 확정
- 임창정은 "결백 호소했지만"...공연 + 유통계는 '손절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