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규선, 오늘(14일) 컬래버 음원 ‘달에 지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인기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달에 지다'를 발매한다.
'달에 지다'는 지난 2010년 방영된 드라마 '추노'의 OST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심규선이 자신만의 감성을 재해석했다.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은 시간이 멈춘 남자와 흘러가는 여자,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갈등에 대한 이야기로 2013년 5월부터 2017년 8월까지 연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인기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달에 지다’를 발매한다.
‘달에 지다’는 지난 2010년 방영된 드라마 ‘추노’의 OST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심규선이 자신만의 감성을 재해석했다. 특히 "바람이 불어온다 / 바람이 함께 눕는다 / 곱게 자란 꽃들도 / 다 별이 되어지는데 / 내 맘은 아직도 그 자리에" 등 시적이면서 애절한 가사가 심규선의 따뜻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원작의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은 시간이 멈춘 남자와 흘러가는 여자,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갈등에 대한 이야기로 2013년 5월부터 2017년 8월까지 연재됐다. 네이버웹툰에 따르면 이 작품은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넘어섰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남국 “코인 투자, 정말 엄청난 손해봤는데 오보에 황당”
- ‘월급 50만원’ 공무원 비리 조사하니… 집이 3채, 차가 20대
- ‘문재인입니다’ 관람 文에 정유라 “이것이 박근혜와의 차이”
- 특전사 기관단총 STC-16, 40년 된 K1A 대체한다[정충신의 밀리터리 카페]
- “다른 남자와 살 것이니 짐 빼라” 이혼부인 독촉에 물건 난도질
- K9, 자주포 본고장 영국 수출 도전장…‘자동장전’ 2차 성능개량사업 본격화
- 아들 생일에 에버랜드 놀러간 소방관...검은 연기 피어오르자 바로 달려갔다
- 김남국, 국회서 카메라앞 호통 치고 휴대전화로 코인 거래
- ‘한우 98만마리 밀집’ 충북·강원 7곳 구제역 비상
- 英 대관식서 3.6㎏ 보검 1시간 넘게 든 여성 의원, “‘꼿꼿한 자세’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