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찰랑이는 머릿결을 가진 스타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이 찰랑이는 머릿결을 가진 스타 1위에 오르며 남다른 인기를 빛냈다.
진은 5월 7일부터 5월 13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로레알 헤어 에센스' 광고가 잘 어울리는 '찰랑이는' 머릿결을 가진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이 찰랑이는 머릿결을 가진 스타 1위에 오르며 남다른 인기를 빛냈다.
진은 5월 7일부터 5월 13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로레알 헤어 에센스' 광고가 잘 어울리는 '찰랑이는' 머릿결을 가진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총투표수 4만 9170표 중 2만 5905표 (52.68%)를 얻으며 1위를 기록했다.
진의 매력으로는 '매혹적'이 50%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눈부시다' 16%, '빛나는' 15%, '곱다' 7%, '아름다운' 6%, '우아한' 5% 순이었다.
진은 4월 2주 '향기로 기억되는 추억 '르 라보 향수'가 잘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스타'', 4월 3주 '전역 후 활동이 기다려지는 '기대감 넘치는' 스타', 4월 4주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자신의 반려동물과 '똑 닮은' 스타', 4월 5주 '요리 예능에 출연하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타', 5월 1주 '뉴발란스 운동화가 잘 어울리는 '스포티한' 매력의 스타'에 이어 5월 2주 ''로레알 헤어 에센스' 광고가 잘 어울리는 '찰랑이는' 머릿결을 가진 스타'에서도 1위에 오르며 6주 연속 우승으로 막강 팬덤 파워를 과시했다. 진은 군백기에도 변함없는 팬들의 사랑을 확인하고 있다.
또한 진은 5월 9일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하이프오디터(HypeAuditor)에서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톱 1000' 랭킹에서 16위를 차지, 총 190일째 아시아 남성 1위에 올랐다.
진은 지난해 3월부터 시작해 올해 5월 9일 현재까지 모두 190일간 아시아 남성 1위에 오르는 대기록을 썼다.
전 세계 남성 중에서는 축구 선수 네이마르, 가수 저스틴 비버, 배우 톰 홀랜드에 이어 4위의 기록이다. 전 세계 최유명 여성 셀럽들이 상위권의 대다수를 차지한 가운데 오랫동안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진의 막강한 영향력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짧지만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 솔로 활동을 마치고 입대한 진은 군백기에도 불구하고 최정상 솔로 아티스트의 높은 화제성을 끊임없이 입증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처제' 이유비, 30대 맞아? '이것'도 완벽 소화 - 스타뉴스
- 30대 트로트 가수, 안타까운 사망..현장서 유서 발견 - 스타뉴스
- 나영석PD "1억 4천 편집실서 떠난 사람 多"..'530만 유튜브' 적자 고민[침착맨][종합] - 스타뉴스
- 코쿤, 열애설 후 전한 비보.."좋은 곳에서 행복하길" - 스타뉴스
- 故최진실 딸, 美 여행 중 "살려주세요"..차량 불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장악..'위클리 톱 아티스트' 70번째 1위 - 스타뉴스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BTS 진, 솔로 활동 솔직 심정 "이 행복이 끝인 줄 알았는데.." [스타현장] - 스타뉴스
- "'김남주 남편' 김승우, '전처' 이미연 내게 추천" 김광수 또 폭로 터졌다 [가보자고] - 스타뉴스
- '박지현과 19금 베드신' 송승헌, '678억' 잭팟 터졌다 '전문가도 감탄'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