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유병재 썸 작렬 “국주 아기→이상형 1등은 병재”(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이국주가 유병재와 케미를 자랑했다.
유병재는 앞서 이상형 월드컵에서 이국주를 꼽아 핑크빛 기류를 풍겼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양세형은 "이국주 이상형은 툭 치면 부러질 것 같은 남자다"라고 말해 이국주와 유병재의 썸을 더욱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참시' 이국주가 유병재와 케미를 자랑했다.
5월 1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던과 이국주가 출연했다.
이날 이국주는 부모님의 세컨드 하우스를 찾았다. 유병재, 양세형은 선물을 바리바리 싸들고 이국주 어머니에게 인사를 올렸다.
유병재는 앞서 이상형 월드컵에서 이국주를 꼽아 핑크빛 기류를 풍겼다. 유병재는 당시 전현무가 "앞으로 기대해봐도 되냐"고 묻자 "저희 둘 말이냐. 전 국주 씨 의견이 궁금하다"고 말해 설렘을 자아냈다.
이국주와 유병재는 주방 도구를 쇼핑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다. 두 사람은 "우리 병재" "국주는 우리 아기인데"라며 남다른 티키타카를 펼쳤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양세형은 “이국주 이상형은 툭 치면 부러질 것 같은 남자다”라고 말해 이국주와 유병재의 썸을 더욱 강조했다. 송은이 등은 “그럼 던 씨도 이상형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국주는 사실 마른 남자가 이상형이었다 고백했다.
이국주는 "마른 사람을 만나야 중간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했다. 근데 차태현 오빠가 '되게 마른 애랑 되게 큰 애가 나올 거다'고 하더라. 그래서 그 뒤로는 이상형에 체형이 없어졌다"며 "지금은 여기서 던 씨 포함 병재가 1등"이라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이경실, 싹둑 자른 머리‥성희롱 발언 논란 후 3달만 근황
- “본질 자체가 돼지”라던 이하늬, 아이 출산에도 11자 명품 몸매 감탄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얼굴 폈네‥얼굴에 사랑+행복 가득
- 현아, 속옷+타투 보이는 과감 시스루‥흑발하니 더 섹시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억대 기부해 받은 꽃 안에 ‘이것’이‥“남편 기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