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이안 게리. 1회 킥앤펀치 TKO로 12전승. 웰터급 랭킹 진입- UFC on ABC4

이신재 2023. 5. 14. 05: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시 이안 게리였다.

소문대로 강력한 킥과 주먹으로 베테랑 다니엘 로드리게스를 1회 2분 57초 만에 넉다운 시키며 MMA 12 전승, UFC 5 전승의 무패 행진을 했다.

로드리게스가 이 킥을 맞고 뒤로 빠지자 틈을 주지 않고 마무리 주먹을 내 뻗어 그를 다운 시켰다.

게리는 쓰러진 로드리게스에게 수십차례 주먹을 쏟아내 간단하게 TKO승을 거두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역시 이안 게리였다. 소문대로 강력한 킥과 주먹으로 베테랑 다니엘 로드리게스를 1회 2분 57초 만에 넉다운 시키며 MMA 12 전승, UFC 5 전승의 무패 행진을 했다.
12전승 무패의 웰터급 신성 이안 게리(사진=UFC)
이안 마차도 게리는 상품성이 높은 파이터. UFC가 특별히 주목하고 있는 장학생인데 14일 UFC on ABC4 경기를 기대만큼 아주 만족스럽게 끝냈다.

로드리게스는 UFC 7승으로 웰터급 15위의 만만찮은 실력자. 그러나 이렇다 할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무기력하게 무너졌다.

게리가 23개의 타격을 하는 동안 로드리게스는 7개 밖에 날리지 못했다.

게리는 1회 2분께 빠르게 움직이며 위협적인 헤드 킥을 날렸다.

로드리게스가 이 킥을 맞고 뒤로 빠지자 틈을 주지 않고 마무리 주먹을 내 뻗어 그를 다운 시켰다.

게리는 쓰러진 로드리게스에게 수십차례 주먹을 쏟아내 간단하게 TKO승을 거두었다.

게리는 랭커와의 첫 경기를 1회 KO승으로 장식, 랭킹 진입은 눈앞에 두었다.

[이신재 마니아타임즈 기자/20manc@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