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세, 몰디브→스리랑카 여행에 분노…깜짝 몰카 대성공 (배틀트립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원훈과 조진세가 몰래카메라에 분노했다.
5월 13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김원훈, 엄지윤, 조진세가 스리랑카로 여행을 떠났다.
여행지가 지상낙원 몰디브라는 소식에 김원훈과 조진세는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여행 당일 김원훈과 조진세는 하와이안 셔츠를 입고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김원훈과 조진세가 몰래카메라에 분노했다.
5월 13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김원훈, 엄지윤, 조진세가 스리랑카로 여행을 떠났다.
이날 여행 설계자로 나선 엄지윤은 여행지가 몰디브라고 밝혔다.
여행지가 지상낙원 몰디브라는 소식에 김원훈과 조진세는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이는 엄지윤의 큰 그림이었다. 알고 보니 여행지는 몰디브의 경유지로 알려진 스리랑카였던 것.
허경환이 "진짜 몰랐냐"고 묻자 김원훈은 "진짜 몰랐다. 몰디브 가는 줄 알고 너무 행복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행 당일 김원훈과 조진세는 하와이안 셔츠를 입고 등장했다. 약 10시간의 비행 끝에 도착한 스리랑카 공항. 그 자리에서 엄지윤은 "우리 최종 목적지는 스리랑카"라고 고백했다.
이에 조진세는 몰디브 여행을 위해 구매했던 하와이안 셔츠를 집어 던져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2'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이경실, 싹둑 자른 머리‥성희롱 발언 논란 후 3달만 근황
- “본질 자체가 돼지”라던 이하늬, 아이 출산에도 11자 명품 몸매 감탄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얼굴 폈네‥얼굴에 사랑+행복 가득
- 현아, 속옷+타투 보이는 과감 시스루‥흑발하니 더 섹시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억대 기부해 받은 꽃 안에 ‘이것’이‥“남편 기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