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제 31㎏ 감량 성공 “항상 뚱땡이로 살다 정상 돼”(아는 형님)[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타강사 정승제가 다이어트 소식을 전했다.
5월 13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83회에는 스승의 날을 맞아 수학, 국어, 영어 일타강사 정승제, 김민정, 주혜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승제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실을 밝혔다.
그는 이처럼 다이어트를 한 이유에 대해 "예쁘게 보이려고 했다"면서 앞서부터 말이 많다고 자꾸 타박하는 서장훈에게 "장훈이한테 예쁘게 보이려고 했는데 화만 낸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일타강사 정승제가 다이어트 소식을 전했다.
5월 13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83회에는 스승의 날을 맞아 수학, 국어, 영어 일타강사 정승제, 김민정, 주혜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승제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실을 밝혔다. 그는 "태어나서 한 번도 90㎏ 밑으로 내려간 적이 없다. 한 107㎏인가 나갔다. 군대에 있을 때 빼고는 항상 뚱땡이로 살았다"며 "3년 전 정상으로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 내 몸무게를 쓰면 비만인지 아닌지가 나온다. 비만으로 계속 살다가 빼고 싶어 76㎏까지 뺐다"고 감량을 전했다.
그는 이처럼 다이어트를 한 이유에 대해 "예쁘게 보이려고 했다"면서 앞서부터 말이 많다고 자꾸 타박하는 서장훈에게 "장훈이한테 예쁘게 보이려고 했는데 화만 낸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이경실, 싹둑 자른 머리‥성희롱 발언 논란 후 3달만 근황
- “본질 자체가 돼지”라던 이하늬, 아이 출산에도 11자 명품 몸매 감탄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얼굴 폈네‥얼굴에 사랑+행복 가득
- 현아, 속옷+타투 보이는 과감 시스루‥흑발하니 더 섹시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억대 기부해 받은 꽃 안에 ‘이것’이‥“남편 기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