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이솔이, 태국서 탔다더니 전혀 모르겠네..미모만 열일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성광의 배우자 이솔이가 화이트 태닝을 한다고 밝혔다.
이솔이는 13일 "태국 다녀와서 많이 타서 화이트 태닝 받는 중 ! 효과 있네? 신기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솔이는 반바지에 베이지 자켓을 입고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솔이는 태국 여행을 다녀온 후 화이트 태닝을 받고 있는 중이라고 밝힌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코미디언 박성광의 배우자 이솔이가 화이트 태닝을 한다고 밝혔다.
이솔이는 13일 “태국 다녀와서 많이 타서 화이트 태닝 받는 중 ! 효과 있네? 신기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사진과 아무 관련 없는..TMI”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이솔이는 반바지에 베이지 자켓을 입고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띄는 가 하면, 카페 야외에서 다리를 꼬고 앉아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이솔이는 청바지에 셔츠를 입고 카트를 미는 포즈를 취하거나 골프장 내 카트 위에 앉아있는 모습 등 다양한 일상을 공유했다.
특히 이솔이는 태국 여행을 다녀온 후 화이트 태닝을 받고 있는 중이라고 밝힌 바. 그럼에도 여전히 백옥 같은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화보 같은 일상을 뽐낸 이솔이의 비주얼을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 2020년 코미디언 박성광과 결혼, 이후 SBS ‘동상이몽’을 통해 부부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결혼 전 제약회사 직원으로 알려져 있어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남다른 패션 센스로 인플루언서로 등극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이솔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