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 “♥미자와 결혼 1주년 기념일 레스토랑 예약했는데…”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태현이 아내 미자와 결혼 1주년 기념일이라 밝혔다.
5월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김태현 미자 부부는 결혼 1주년 기념일에 '동치미'에 나오게 된 이유를 말했다.
박수홍이 "첫 결혼 1주년 기념일"이라며 김태현, 미자 부부의 출연에 놀라자 심진화는 "너무 독하다. 웬만하면 1주년에 안 나온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태현이 아내 미자와 결혼 1주년 기념일이라 밝혔다.
5월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김태현 미자 부부는 결혼 1주년 기념일에 ‘동치미’에 나오게 된 이유를 말했다.
박수홍이 “첫 결혼 1주년 기념일”이라며 김태현, 미자 부부의 출연에 놀라자 심진화는 “너무 독하다. 웬만하면 1주년에 안 나온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태현은 “나올 때마다 다시는 안 나온다고 하고 앉아있어서 좀 민망하긴 하다. 오늘이 딱 1년 되는 날이다. 한 달 전부터 예약하기 힘든 레스토랑 예약하고 준비를 다 해 놨다. 갑자기 ‘동치미’ 섭외가 들어왔다”고 말했다.
이어 김태현은 “무슨 결혼기념일에 ‘동치미’냐. 첫 기념일인데 둘만의 시간을 갖고 분위기 좀 잡고 싶다고 했더니 아내 화법이 그렇다. 나는 나가고 싶지만 오빠가 그러고 싶다면 그렇게 할게. 그러는데 안 갔다가는 어떤 산해진미를 먹어도 음식에서 동치미 맛이 나겠더라. 안 나오겠다는 약속을 어기고 또 나왔다”고 설명했다.
최은경은 “결혼기념일은 매년 돌아온다. 매년 이 이야기를 듣게 된다. 우리 첫 결혼기념일 뭐했지? 나 나가고 싶었던 동치미 못 나갔지? 그렇게 된다”며 김태현의 선택을 칭찬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이경실, 싹둑 자른 머리‥성희롱 발언 논란 후 3달만 근황
- “본질 자체가 돼지”라던 이하늬, 아이 출산에도 11자 명품 몸매 감탄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현아, 속옷+타투 보이는 과감 시스루‥흑발하니 더 섹시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억대 기부해 받은 꽃 안에 ‘이것’이‥“남편 기겁”
-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얼굴 폈네‥얼굴에 사랑+행복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