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윤, 미모의 아내 김숙진 공개 “미술관 관장님 느낌”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기윤이 우아한 미모의 아내를 공개했다.
5월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배우 송기윤과 아내 김숙진이 첫 출연했다.
배우 송기윤, 김숙진 부부 첫 출연에 김숙진의 우아한 미모 칭찬이 쏟아졌다.
김숙진이 "송기윤 씨 아내 되는 김숙진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자 출연진들이 "너무 아름다우시다", "미술관 관장님 느낌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기윤이 우아한 미모의 아내를 공개했다.
5월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배우 송기윤과 아내 김숙진이 첫 출연했다.
배우 송기윤, 김숙진 부부 첫 출연에 김숙진의 우아한 미모 칭찬이 쏟아졌다. 김숙진이 “송기윤 씨 아내 되는 김숙진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자 출연진들이 “너무 아름다우시다”, “미술관 관장님 느낌이다”고 말했다.
송기윤은 “여보, 여기는 처음 오면 누구든 칭찬해준다. 속지 마세요”라며 아내 김숙진을 진정시켰지만 최홍림은 “처음 보고 무슨 S그룹 며느리인 줄 알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진행자인 박수홍, 최은경이 “미모의 아내 분을 공개하기 부담스럽지 않았냐”고 묻자 송기윤은 “부담스럽지 않아 나왔다. 박수홍이 아내 공개하기 부담스럽지 않았겠냐”며 박수홍 아내의 미모를 칭찬했다.
최은경은 “그럼 막 공개하는 사람들은 부담스럽지 않아서 하는 거냐”고 너스레를 떨며 분위기를 풀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이경실, 싹둑 자른 머리‥성희롱 발언 논란 후 3달만 근황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현아, 속옷+타투 보이는 과감 시스루‥흑발하니 더 섹시해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억대 기부해 받은 꽃 안에 ‘이것’이‥“남편 기겁”
- “본질 자체가 돼지”라던 이하늬, 아이 출산에도 11자 명품 몸매 감탄
-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얼굴 폈네‥얼굴에 사랑+행복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