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철 불륜 안 엄정화, 집 나왔다 “병원서 지낼 것” ‘닥터 차정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병철의 불륜을 안 엄정화가 집을 나왔다.
5월 13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극본 정여랑 / 연출 김대진, 김정욱) 9회에서는 차정숙(엄정화 분)이 집을 나왔다.
이날 차정숙은 가족들을 모아놓고 "이제부터 이 집에서 나갈 생각"이라고 발표했다.
차정숙은 발끈하는 서인호(김병철 분)의 반응에도 아랑곳 않고 "병원에 있는 전공의 숙소에서 지내려 한다. 일이 바쁜데 출퇴근하기 벅차서. 이랑(이서연 분)이가 양해해줬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병철의 불륜을 안 엄정화가 집을 나왔다.
5월 13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극본 정여랑 / 연출 김대진, 김정욱) 9회에서는 차정숙(엄정화 분)이 집을 나왔다.
이날 차정숙은 가족들을 모아놓고 "이제부터 이 집에서 나갈 생각"이라고 발표했다. 차정숙은 발끈하는 서인호(김병철 분)의 반응에도 아랑곳 않고 "병원에 있는 전공의 숙소에서 지내려 한다. 일이 바쁜데 출퇴근하기 벅차서. 이랑(이서연 분)이가 양해해줬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서이랑은 냉큼 엄마의 가출에 동의했다.
시모 곽애심(박준금 분)은 살림을 걱정했다. 도우미 아주머니의 솜씨도 마음에 안 든다는 것. 이에 차정숙은 "저도 너무 지쳤다. 어떡하든 어머니 맘에 드는 도우미 아주머니를 구하시든가 어머니가 기준을 좀 낮추라"고 일침했다. 차정숙은 "그래도 주말엔 올 거지?"라고 묻는 곽애심의 말엔 그저 침묵했다. (사진=JTBC '닥터 차정숙'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이경실, 싹둑 자른 머리‥성희롱 발언 논란 후 3달만 근황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현아, 속옷+타투 보이는 과감 시스루‥흑발하니 더 섹시해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억대 기부해 받은 꽃 안에 ‘이것’이‥“남편 기겁”
- “본질 자체가 돼지”라던 이하늬, 아이 출산에도 11자 명품 몸매 감탄
-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얼굴 폈네‥얼굴에 사랑+행복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