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국주, ‘주방용품 도슨트’로 변신…남다른 정보력 자랑[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이국주가 '주방용품 도슨트'로 변신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47회에서는 이국주와 매니저가 양세형, 유병재와 함께 양평 주방용품점을 찾아 환상의 케미를 뽐낸다.
기상천외한 주방용품의 향연에 이국주의 물욕이 폭발하는가 하면, 그는 '주방용품 도슨트'로 변신해 양세형과 유병재의 호기심을 해결해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참시’ 이국주가 ‘주방용품 도슨트’로 변신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47회에서는 이국주와 매니저가 양세형, 유병재와 함께 양평 주방용품점을 찾아 환상의 케미를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주전자를 구입하기 위해 세컨 하우스 인근에 위치한 주방용품점을 찾는다.
기상천외한 주방용품의 향연에 이국주의 물욕이 폭발하는가 하면, 그는 ‘주방용품 도슨트’로 변신해 양세형과 유병재의 호기심을 해결해 준다.
‘주방용품계 제니’로 불리는 이국주와 처음 주방용품점에 방문한 양세형과 유병재는 앰버서더 이름에 걸맞은 이국주의 남다른 정보력에 정신을 못 차렸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또 한 번 주방용품계 제니로서의 돌풍을 예고했다.
특히 이국주와 유병재는 새로운 주방용품을 발견할 때마다 신혼부부(?) 모먼트로 설렘을 유발한다.
이를 지켜보던 참견인들 역시 틈만 나면 러브라인을 발동시키는 두 사람을 향해 뜨거운 반응을 보인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황정음, 미모 돋보이는 만족의 셀카 공개...표정은 장꾸?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찬열, 카이 입대에 훈훈 어부바 인증샷 “다치지말고 잘 다녀와”[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아이유 노래가 표절? ‘좋은 날’·‘분홍신’ 작곡가 이민수 반박 “타인 곡 참고 NO”(전문) -
- 원로배우 최정훈 별세…향년 83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틴탑 캡 탈퇴+욕설 논란 사과→티오피미디어와 결국 전속계약 해지(전문)[종합] - 열린세상 열린
- 한일 정상 ″북한군 파병에 강한 우려″…셔틀외교 지속
- 순식간에 연기 번져 창문에서 ″살려달라″ 비명…아찔했던 순간
- 무리한 달리기에 슬개건염·족저근막염 주의…카본화도 부상 키운다
- 국내 연구진 개발 4족보행 로봇, 세계 최초로 마라톤 풀코스 완주
- 민주 ″왜곡 기소내용 의존한 정치판결″…당 차원 대응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