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코로나19 이후 첫 해외여행... 민낯+수영복 차림 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서현의 괌 여행의 행복을 전했다.
13일 서현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현의 괌 여행기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이어 괌에 도착한 서현은 바다를 품은 호텔 뷰를 만끽하곤 "일단 휴양지니 너무 많은 걸 하지 않으려고 한다. 보통 여행갈 때 뭘 할지 전부 정하는 타입이 있고 그냥 가는 타입이 있지 않나. 난 계획적이지만 변수가 생기면 하고 싶은 걸 한다. 오늘도 아무 계획이 없다"면서 자신만의 여행스타일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겸 가수 서현의 괌 여행의 행복을 전했다.
13일 서현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현의 괌 여행기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들뜬 얼굴로 공항을 찾은 서현은 “코로나19 이후 인천공항은 처음이다. 공항에 온 자체가 너무 좋다. 여러분들에게 즐거운 여행을 공유하기 위해 열심히 또 틈틈이 찍어보겠다”면서 설렘과 의욕을 보였다.
이어 괌에 도착한 서현은 바다를 품은 호텔 뷰를 만끽하곤 “일단 휴양지니 너무 많은 걸 하지 않으려고 한다. 보통 여행갈 때 뭘 할지 전부 정하는 타입이 있고 그냥 가는 타입이 있지 않나. 난 계획적이지만 변수가 생기면 하고 싶은 걸 한다. 오늘도 아무 계획이 없다”면서 자신만의 여행스타일도 전했다.
나아가 민낯으로 카메라 앞에 선 서현은 “어제 너무 많이 먹어서 오늘 얼굴이 부었다”며 쿨 한 면면도 보였다.
서현은 또 셀프 메이크업 후 수영장 차림으로 해변을 방문, 한 폭의 그림 같은 자태를 뽐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서현 유튜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 출산 후 복귀...얼마나 힘들었길래 - TV리포트
- 디즈니, 하락세 걷나...역대 최악 스코어 기록 - TV리포트
- 男배우 "얼평 그만...여자들이 심하게 놀린다" - TV리포트
- 엄정화 두고 바람을 피우다니... - TV리포트
- 톱스타 부부 딸 "엄마, 아빠처럼 되고 싶지 않다" - TV리포트
- 신정환, 방송가 컴백 예고? - TV리포트
- 女가수, 결혼식서 '핑크 드레스' 입고 등장 - TV리포트
- '나는솔로' 영철, 성매매 의혹에... - TV리포트
- 던, 이별 상처 '일'로 극복 - TV리포트
- 79세에 아빠 된 유명 배우...정말 대단하다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