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현장라인업]'손흥민 선발 출전' 토트넘, 빌라 원정 라인업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이 애스턴빌라전에서 선발로 나선다.
토트넘은 13일 오후 영국 버밍엄 빌라파크에서 열리는 애스턴빌라와의 2022~20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6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토트넘은 6위, 애스턴빌라는 8위다.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애스턴빌라가 2대0으로 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빌라파크(영국 버밍엄)=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애스턴빌라전에서 선발로 나선다.
토트넘은 13일 오후 영국 버밍엄 빌라파크에서 열리는 애스턴빌라와의 2022~20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6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손흥민은 선발로 출전한다.
토트넘은 손흥민과 해리 케인, 히샬리송을 선발 공격진으로 배치했다. 허리에는 호이비에르와 스킵, 포로를 넣었다. 좌우 측면에는 데이비스와 로얄이 선다. 중앙 수비로는 랑글레와 로메로가 출전한다. 포스터가 골문을 지킨다.
손흥민은 현재 상승세다. 최근 6경기에서 4골-1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시즌 14골-5도움, 리그에서는 10골-5도움을 기록 중이다.
애스턴빌라에 강하다. 소위 말하는 애스턴빌라 킬러다. 애스턴빌라와 6번 맞대결했다. 6골-1도움을 기록했다. 특히 빌라파크에서는 5골을 넣으며 절대 강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2019~2020시즌 26라운드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며 팀의 3대 2 승리를 이끌었다. 지난 시즌 32라운드 경기에서는 해트트릭과 함께 4대 0 대승을 완성시켰다.
이 경기 자체도 중요하다. 토트넘은 6위, 애스턴빌라는 8위다. 두 팀의 승점차이는 단 3점이다. 유럽대항전에 나서기 위해서라도 서로를 눌러야 한다.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애스턴빌라가 2대0으로 이겼다. 토트넘은 이 경기 직전 열린 크리스탈팰리스와의 홈경기에서 1대0으로 승리했다. 무실점 승리라 더욱 힘이 되고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악 전공' 30대 女 트로트 가수 사망 "숙소서 숨진채 발견"
- 서정희 母, 고 서세원 폭행 사건에 "딸을 너무 세뇌시켜서 완전 바보로 만들었더라" 분노('금쪽상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째 민낯 사수…나보다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 ('라스')[SC리뷰]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