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돌아온 '구미호뎐'→'경소문'·'아스달' 시즌2도 기대↑[초점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즌2로 돌아온 '구미호뎐'의 인기가 심상치 않은 가운데 '경이로운 소문', '아스달 연대기' 등 시즌2를 준비하는 tvN 드라마에 대한 기대 역시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시즌2로 돌아온 '구미호뎐'의 인기에 올해 2번째 시즌으로 시청자를 찾는 tvN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상승하고 있다.
기존 드라마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신선한 세계관과 장대한 서사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아스달 연대기'역시 시즌 2 방영 소식을 전해 기대를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시즌2로 돌아온 '구미호뎐'의 인기가 심상치 않은 가운데 '경이로운 소문', '아스달 연대기' 등 시즌2를 준비하는 tvN 드라마에 대한 기대 역시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구미호뎐1938'(극본 한우리, 연출 강신효)은 193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가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판타지 액션극으로 2020년 방영한 '구미호뎐'의 두 번째 시즌이다.
구미호 이동욱과 더불어 김범, 황희, 김정난, 안길강 등 시즌1에 등장했던 인물들의 탄탄한 관계성과 연기를 기반으로 김소연, 류경수 등 새로운 얼굴이 더해져 막강해진 라인업을 갖춘 '구미호뎐1938'은 첫 주부터 화제의 중심
토착신, 토종 요괴 등을 절묘하게 엮어낸 독창적 세계관과 액션으로 탄탄한 팬층을 지니고 있던 '구미호뎐'은 한층 다채로워진 설화 속 캐릭터 이야기와 다이나믹해진 액션에 방송 2회 만에 최고 시청률 5.8로 종영한 전 시즌을 넘어 7.1%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주말극 강자로 떠올랐다. .
여기에 더해 1938에 불시착한 구미호 이연(이동욱)이 일제강점기라는 시대적 특성을 이용해 "가위바위보도 이겨야 한다"는 한일 요괴들의 대결로 통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시즌2로 돌아온 '구미호뎐'의 인기에 올해 2번째 시즌으로 시청자를 찾는 tvN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상승하고 있다.
우선 많은 시청자들이 하반기 tvN에서 시즌2로 찾아올 '경이로운 소문'를 기다리고 있다.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 악귀를 물리치는 판타지 히어로물이다.
시즌1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이 다시 뭉쳤으며, 여기에 '더 글로리' 김히어라, '몸값' 진선규 등 엄청난 존재감을 발휘하는 배우들이 새로이 합류해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다.
지난 1월 OCN 역대 최고시청률인 11%를 기록하며 종영한 '경이로운 소문', 새로운 카운터의 등장으로 더 강해진 카운터즈, 악귀 그리고 강력한 팀플레이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한국형 히어로물로 찾아올 '경이로운 소문' 시즌2에 관심이 높아진다.
기존 드라마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신선한 세계관과 장대한 서사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아스달 연대기'역시 시즌 2 방영 소식을 전해 기대를 높인다.
'아라문의 검 :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현, 연출 김광식)는 아스달의 지배자 타곤이 왕좌를 차지하고 약 8년이 흐른 이후의 세상을 배경으로 하며 이준기와 신세경이 합류 소식을 전했다. 이준기는 대륙 동쪽의 막강한 권력자가 된 이나이신기 은섬 역을, 신세경은 와한족의 힘없는 노예에서 대제관의 지위에 올라 아스달 3대 권력의 강력한 한 축이 된 재림 아사신 탄야 역을 맡는다.
앞선 시즌에 출연했던 장동건과 김옥빈은 각각 아스달의 지배자 타곤, 욕망의 정치가 태알하를 연기 한다. 타곤의 아스달 왕국과 은섬의 아고 연합이 아스 대륙의 명운을 건 피할 수 없는 전쟁을 앞두고 대치하는 상황이 전개될 예정이다. '아라문의 검 : 아스달 연대기'는 더욱 커진 스케일과 압도적인 비주얼을 예고하며 벌써 시청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표절 피고발 후 첫 공식석상…당당한 무대 인사 '밝은 미소' - SPOTV NEWS
- 女 트로트 가수 A씨 사망설, 사실이었다…경찰 "유서 발견" - SPOTV NEWS
- "故서세원, 교주 섬기듯" 서정희의 고백…오은영 "가스라이팅"[종합] - SPOTV NEWS
- 명세빈, 원조 청순 첫사랑이 '차정숙' 불륜녀를 선택한 이유[초점S] - SPOTV NEWS
- '원정출산 논란' 안영미 측 "악성댓글·허위사실 유포에 강력한 법적 대응"[전문] - SPOTV NEWS
- 이근 "한 명도 안 빼고 복수하는 게 중요…고소 준비중"('술먹지상렬')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