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무대인사 중 '장문의 편지' 받고 감동 "걱정하지 마세요" ('이지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바쁜 일정 속에서도 비타민 같은 매력을 잃지 않았다.
13일 아이유의 채널 '이지금'에는 영화 '드림' 무대인사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영상에는 아이유가 박서준, 김종수, 고창석, 정승길 등 '드림' 배우들과 제작보고회, 무대인사 등 일정을 소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먼저 아이유는 제작보고회에서 "안녕하세요. '드림'에서 이소민 역을 맡게 된 아이유입니다. 청량함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영화입니다"라며 해사한 미소로 작품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바쁜 일정 속에서도 비타민 같은 매력을 잃지 않았다.
13일 아이유의 채널 '이지금'에는 영화 '드림' 무대인사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영상에는 아이유가 박서준, 김종수, 고창석, 정승길 등 '드림' 배우들과 제작보고회, 무대인사 등 일정을 소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먼저 아이유는 제작보고회에서 "안녕하세요. '드림'에서 이소민 역을 맡게 된 아이유입니다. 청량함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영화입니다"라며 해사한 미소로 작품을 소개했다. 무대인사 일정을 소화하면서는 팬들에게 시종일관 밝게 손을 흔들며 인사해 눈길을 모았다. 또 한 팬의 장문의 편지를 읽은 후 "'브로커' 무대인사에서 처음 저를 보신 분인데 제 손을 잡았을 때 너무 차가웠다고 하셨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원래 손이 차갑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라고 팬을 안심시켰다.
한편 지난 9일 일반인 A 씨는 아이유가 발표한 6곡에 표절 정황이 있다며 아이유를 저작권법 위반 혐의로 고발했다. 이후 아이유 소속사는 "일부 작곡가들이 표절이 아니라고 하는 상황 속에서도 저작권과는 아무 관계없는 제3자가 무리하게 가창자인 아이유만을 고발한 것은 오로지 아티스트의 이미지에 흠집 내기 위한 것임을 알 수 있다"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악 전공' 30대 女 트로트 가수 사망 "숙소서 숨진채 발견"
- 서정희 母, 고 서세원 폭행 사건에 "딸을 너무 세뇌시켜서 완전 바보로 만들었더라" 분노('금쪽상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째 민낯 사수…나보다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 ('라스')[SC리뷰]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