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김수찬, 진성과 세대초월 MZ 투어...홍대 ‘인싸’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수찬이 진성 위한 사인 받침대를 자처했다.
13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김수찬이 트로트 대선배 진성과 세대를 초월한 우정을 선보인다.
김수찬은 "젊은 사람들이 요즘 뭘 하는지 경험시켜드리고 싶다"며 진성을 위한 MZ투어를 준비한다.
특히 이날 어린 학생들부터 중년 어르신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진성의 뜨거운 인기에 김수찬은 명함도 못 내밀고 '인간 사인 받침대'까지 자처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수찬이 진성 위한 사인 받침대를 자처했다.
13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김수찬이 트로트 대선배 진성과 세대를 초월한 우정을 선보인다.
이날 김수찬은 직접 섭외한 선배 가수 진성과 젊음의 거리 홍대를 누빈다.
먼저 교복 대여점에서 요즘 스타일의 교복으로 갈아입은 두 사람은 본격적인 홍대 즐기기에 돌입한다.
MZ의 성지 포토 부스에서 유행하는 포즈까지 섭렵하며 다양한 콘셉트의 스티커 사진을 찍는가 하면 길거리 음식 탕후루를 맛보는 등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한다.
특히 이날 어린 학생들부터 중년 어르신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진성의 뜨거운 인기에 김수찬은 명함도 못 내밀고 ‘인간 사인 받침대’까지 자처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버스킹이 한창인 홍대 축제 거리에서 두 사람은 마이크를 잡고 시민들과 한바탕 소통을 펼친다.
길거리에서도 변함없는 김수찬의 입담은 물론, 트로트계 거성 진성의 생생한 라이브 공연까지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대를 초월한 트롯 듀오의 MZ투어는 5월 13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되는 KBS2 ‘살림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어리더 김현지, 청순+섹시 포차 여신 [똑똑SNS] - MK스포츠
- 김희정, 수영복 자태 뽐낸 ‘핫걸’ [똑똑SNS] - MK스포츠
- ‘욕설 논란’ 캡, 틴탑 탈퇴→소속사 전속계약 해지 (종합) - MK스포츠
- 유아인, 경찰 출석 조사 불출석 “취재진 많아” - MK스포츠
- 소문 파다했던 최원호 차기 내정설 현실로, “감독만 바꾸고 프런트는…” ‘이글스 레전드’
- ‘0-6→4-6→9-6’ 韓 야구 약속의 8회, 도쿄돔 희망 살렸다! ‘박성한 역전 2타점 3루타’ 류중일호
- ‘겐다 쐐기포+철벽 투수진’ 일본, 대만 꺾고 국제대회 22연승 질주…B조 단독 선두 등극 [프리
- 류중일호 도쿄돔 입성 더 어려워졌다, 쿠바 첫 승 신고…한국 경우의 수 어떻게 되나, 쿠바 전승
- ‘한국계 3세-박찬호 닮은꼴’ 화이트, SSG 유니폼 입는다…“어머니 나라서 꼭 선수 생활 하고
- “마이크 타이슨 경기, 보다가 껐어” 농구 레전드 매직 존슨의 한탄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