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정다경, ‘그 이름 엄마’로 진정성 가득 감동의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중' 정다경이 진정성 있는 감동의 무대를 자랑했다.
정다경은 13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 출연, 신곡 '그 이름 엄마'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그 이름 엄마'는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담은 곡인만큼, 정다경은 깊은 감정과 함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진정성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중’ 정다경이 진정성 있는 감동의 무대를 자랑했다.
정다경은 13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 출연, 신곡 ‘그 이름 엄마’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그 이름 엄마’는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담은 곡인만큼, 정다경은 깊은 감정과 함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진정성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다시금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한 정다경은 곡 후반부에 모든 감정을 폭발시킨 것은 물론, 파워풀한 고음과 함께 듣는 이들의 감성을 제대로 자극했다.
정다경의 신곡 ‘그 이름 엄마’는 늘 뒤에서 ‘날’ 위해 희생하고, 마음 졸이는 이 시대의 모든 어머니들에 대한 감사와 미안함을 그려낸 곡으로, 현재 대중들의 감성과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정다경은 최근 부캐 미쓰정을 비롯해 다양한 곳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황정음, 미모 돋보이는 만족의 셀카 공개...표정은 장꾸?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찬열, 카이 입대에 훈훈 어부바 인증샷 “다치지말고 잘 다녀와”[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아이유 노래가 표절? ‘좋은 날’·‘분홍신’ 작곡가 이민수 반박 “타인 곡 참고 NO”(전문) -
- 원로배우 최정훈 별세…향년 83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틴탑 캡 탈퇴+욕설 논란 사과→티오피미디어와 결국 전속계약 해지(전문)[종합] - 열린세상 열린
- 민주 ″왜곡 기소내용 의존한 정치판결″…당 차원 대응 검토
- 한일 정상 ″북한군 파병에 강한 우려″…셔틀외교 지속
- 여론조사 조작·산단 선정 개입…산적한 의혹 수사 속도
- 순식간에 연기 번져 창문에서 ″살려달라″ 비명…아찔했던 순간
- '마사지' 간판 걸고 11년간 성매매…불법 성매매 업주 등 14명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