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뼈 부상 이후 재활 수준” 티아라 효민, 무슨 일 있었나.. 층간소음 고백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효민이 층간소음 문제 해결을 위해 나섰다.
13일 효민은 자신의 채널 스토리에 "개선되길 바라며 위층으로 올려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먼저 효민은 층간소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선물과 함께 편지를 준비했다.
하지만 효민은 진심을 담은 편지와 선물을 보내는 것을 선택해 다툼보다는 평화롭고 현명하게 문제를 해결하려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그룹 티아라 효민이 층간소음 문제 해결을 위해 나섰다.
13일 효민은 자신의 채널 스토리에 “개선되길 바라며 위층으로 올려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여러 근황을 알렸다.
먼저 효민은 층간소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선물과 함께 편지를 준비했다. 그는 편지에 “안녕하세요. 아래층 주민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하루에 몇 번씩 다소 심한 쿵쾅거림 + 구슬 같은 것을 굴리는 소리 등의 소음으로 인해 힘들 때가 많습니다... 아이들 조금만 신경 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층에도 불편한 점이 생긴다면 언제든 말해주세요. 그럼 평안한 주말 보내세요”라고 적었다.
층간소음은 심하면 이웃 간의 폭력, 살인 등 심각한 문제를 야기한다. 하지만 효민은 진심을 담은 편지와 선물을 보내는 것을 선택해 다툼보다는 평화롭고 현명하게 문제를 해결하려는 모습이다.
또한 효민은 새로 산 신발을 신고 밖으로 나섰다. 영상에는 “사실상 꼬리뼈 부상 이후 재활 수준...”라고 적혀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최근 꼬리뼈를 부상당한 것인가 하는 추측이 나왔다.
다른 사진에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한 프레임에”라는 글이 적혀있다.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서 조세호, 남창희와 그룹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나온 장면이다.
한편, 효민은 지난 2021년 ‘티키타카’로 그룹 활동을 했다. 파격적인 화보를 선보이는 등 인플루언서로 꾸준히 팬들과 SNS를 통해 소통하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 칼 빼들었다 “법적 대응”
- ‘박찬호 저격’ 오재원, 해명에도 불구하고 소속사 계약 해지 · 해설 배제
- ‘연봉30억’ 염경환 “차만 6대 보유, 장인장모에 외제차 2대”(‘구라철’)
- ‘원정 도박 사건’ 신정환 “필리핀에 있던 형이 뎅기열 걸렸다고 하라고..”
- 바다, ‘11살 연하’ 건물주 남편 빵집에 깜짝 방문.. “너무 스윗하잖아”
- ‘조국 전 장관 딸’ 조민, 유튜브 개설 하루 만에 구독자 수가.. 무슨 영상이길래
- ‘국악 전공’ 30대 트로트 가수 A씨 사망설.. SNS에 애도의 물결
- 원로배우 최정훈, 폐렴으로 별세…향년 83세
- 이미주 “옥천 여신 별명? 내가 소문낸 게 아냐”.. “입 다물면 아무도 못 다가와”
- 서정희母 “딸 서정희, 32년 결혼 돈 한 푼 없이 이혼..前남편, 딸 세뇌시켰다”(‘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