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변호사’ 우도환, 천호진과 숨 막히는 대면…무릎까지 꿇었다[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변호사' 우도환이 천호진과 대면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연출 김승호, 이한준·극본 최진영·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원콘텐츠) 14회 방송에서는 강한수(우도환 분)와 유제세(천호진 분)의 숨 막히는 대면이 그려지면서 안방극장에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선변호사’ 우도환이 천호진과 대면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연출 김승호, 이한준·극본 최진영·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원콘텐츠) 14회 방송에서는 강한수(우도환 분)와 유제세(천호진 분)의 숨 막히는 대면이 그려지면서 안방극장에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13일) 공개된 스틸에는 한수가 원상 유제세 앞에 무릎 꿇고 넙죽 엎드려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수가 간절하게 바라는 것이 무엇이길래 앙심을 품고 있던 상대방에게 무릎까지 꿇게 된 것인지 그의 사연에 관심이 쏠린다.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사람들을 쥐락펴락해온 유제세는 한 치의 흐트러짐도 없이 냉정한 태도로 한수를 대한다.
그 가운데 유제세는 한수에게 모종의 거래를 제안하며, 두 사람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위기에 내몰린 한수가 그동안 복수의 상대였던 원상 유제세에게 무릎을 꿇으며 벌어질 상황은 무엇일지, 또 무릎 꿇은 한수를 상대로 유제세가 어떤 계략을 펼치게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급변하는 상황 속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유제세의 권력이 어디까지 치솟을지도 관전포인트다.
‘조선변호사’ 제작진은 “한수가 예상을 뒤엎는 선택을 하면서 모두를 충격에 빠트리게 된다”면서 “강한수와 유제세의 긴장감 넘치는 만남과 함께 이들이 어떤 거래를 주고받게 될지 주목해 달라”고 덧붙였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황정음, 미모 돋보이는 만족의 셀카 공개...표정은 장꾸?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찬열, 카이 입대에 훈훈 어부바 인증샷 “다치지말고 잘 다녀와”[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아이유 노래가 표절? ‘좋은 날’·‘분홍신’ 작곡가 이민수 반박 “타인 곡 참고 NO”(전문) -
- 원로배우 최정훈 별세…향년 83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틴탑 캡 탈퇴+욕설 논란 사과→티오피미디어와 결국 전속계약 해지(전문)[종합] - 열린세상 열린
- 민주 ″왜곡 기소내용 의존한 정치판결″…당 차원 대응 검토
- 한일 정상 ″북한군 파병에 강한 우려″…셔틀외교 지속
- 여론조사 조작·산단 선정 개입…산적한 의혹 수사 속도
- 순식간에 연기 번져 창문에서 ″살려달라″ 비명…아찔했던 순간
- '마사지' 간판 걸고 11년간 성매매…불법 성매매 업주 등 14명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