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세븐에 “먼저 가” 의미심장 한마디..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임박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인 코미디언 김지민이 남긴 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3일 김지민은 자신의 채널에 "븐아 다해야 결혼 축하해... 참 빨리도 올리지?ㅋㅋ 먼저 가~ #세븐#이다해#결혼#축가#임재범#거미#태양#바다#세븐"라는 글과 함께 세븐과 이다해의 결혼식 영상을 게재했다.
세븐과 이다해를 축하하기 위해 수많은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한 가운데, 김준호가 2010년 KBS2 드라마 '추노'의 OST '낙인'을 부르는 코믹 영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인 코미디언 김지민이 남긴 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3일 김지민은 자신의 채널에 “븐아 다해야 결혼 축하해... 참 빨리도 올리지?ㅋㅋ 먼저 가~ #세븐#이다해#결혼#축가#임재범#거미#태양#바다#세븐”라는 글과 함께 세븐과 이다해의 결혼식 영상을 게재했다.
세븐과 이다해를 축하하기 위해 수많은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한 가운데, 김준호가 2010년 KBS2 드라마 ‘추노’의 OST ‘낙인’을 부르는 코믹 영상이 공개됐다. ‘추노’는 이다해의 주연작이다.
해당 게시물에 김지민이 세븐과 이다해에게 “먼저 가”라는 말을 남겨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 김준호 커플도 곧 결혼을 앞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KBS 공채 코미디언 선후배 사이로, 지난해 4월 열애 사실을 발표했다.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 및 유튜브 등에서 서로를 언급하며 화제를 모았다. 과연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뜨겁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 칼 빼들었다 “법적 대응”
- ‘박찬호 저격’ 오재원, 해명에도 불구하고 소속사 계약 해지 · 해설 배제
- ‘연봉30억’ 염경환 “차만 6대 보유, 장인장모에 외제차 2대”(‘구라철’)
- ‘원정 도박 사건’ 신정환 “필리핀에 있던 형이 뎅기열 걸렸다고 하라고..”
- 바다, ‘11살 연하’ 건물주 남편 빵집에 깜짝 방문.. “너무 스윗하잖아”
- ‘조국 전 장관 딸’ 조민, 유튜브 개설 하루 만에 구독자 수가.. 무슨 영상이길래
- ‘국악 전공’ 30대 트로트 가수 A씨 사망설.. SNS에 애도의 물결
- 원로배우 최정훈, 폐렴으로 별세…향년 83세
- 이미주 “옥천 여신 별명? 내가 소문낸 게 아냐”.. “입 다물면 아무도 못 다가와”
- 서정희母 “딸 서정희, 32년 결혼 돈 한 푼 없이 이혼..前남편, 딸 세뇌시켰다”(‘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