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유통 탑마트, 우수 소상공인 상품 상생 '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035sdj@naver.com)]부·울·경 지역우수 소상공인 제품 소비 촉진 행사인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년 동행축제' 특별행사가 탑마트 연제점에서 지난 11일 열렸다.
김병찬 서원유통 탑마트 대표는 이번 행사와 관련해 "판로 확장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돕고 소비자에게는 우수 상품을 소개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지역우수 소상공인상품 판매 기회를 제공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디딤돌 역할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석동재 기자(=양산)(035sdj@naver.com)]
부·울·경 지역우수 소상공인 제품 소비 촉진 행사인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년 동행축제' 특별행사가 탑마트 연제점에서 지난 11일 열렸다.
소상공인 상품 상생스토어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특별행사는 가치 있는 소비를 통해 지역경제에 힘을 보태고 소상공인 상품 판로지원을 통한 지역경제 살리기 위해 마련됐다.
서원유통 탑마트는 우수 소상공인 상품 소비 촉진을 위해 적극적인 홍보와 판매기회를 제공한다.
YB통상, 금농식품 등 지역우수 소상공인 15개 업체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번거로운 조리없이 간편하게 마시는 죽인 검은콩죽130g 외5종, 간편하게 빨대로 마시는 생수인 보고잇수, SGS, FDA인증제품 실리콘 주방조리기구외 주방용품7종, 액상형 차로 편하게 차를 즐길 수 있는 가바(GABA)보이차스틱, 5년간 숙성한 어간장 등이다.
특히 보고잇수는 뚜껑을 열 필요 없이 빨대를 꽂아 물을 마실 수 있는 생수 제품으로 친환경, 편리성, 김성적 디자인을 적용해 MZ세대의 호응을 얻고 있다.
행사기간 중 이용객 대상으로 장바구니 5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일부 제품은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충전식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홍보를 신청하면 온누리상품권도 지급 받는다.
[석동재 기자(=양산)(035sdj@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료 월3천원, 가스 4천원 오른다…정부·여당 "요금 인상 더 못 늦춰"
- 김남국 벼르는 민주당 "탈당으로 끝나지 않아…추가 조사 진행"
- 한국 사회에서 '성년이 된다'는 것
- 수십년 내 수몰 위기 직면한 투발루, 땅이 없으면 만든다
- 기후변화 직격탄 맞은 투발루, 30년 만에 모래도 나무도 사라졌다
- '김남국 사태'로 알게 된 12억 내고 400억 번다는 코인의 세계
- "다 죽게 생겨"… 민주 쇄신의총서 지도부 겨냥 비판 봇물
- 당정, 尹대통령에 간호법 거부권 행사 건의하기로
- 김남국 탈당에 국민의힘 "방탄용 탈당쇼" "꼬리 자르기" 총공세
- 허리 굽힌 이재명 "김남국 문제로 심려 끼쳐 진심으로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