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정X채원, 엄마 담당 혜리에 무한 질문 폭격 "왜?" ('혜미리예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혜미리예채파' 리정과 김채원이 엄마 담당 혜리를 위해 요리를 만든다.
14일(일) ENA '혜미리예채파' 10회에서는 혜리, (여자)아이들 미연, 리정, 최예나, 르세라핌 김채원, 파트리샤와 함께하는 설거지배 좀비 게임이 펼쳐진다.
혜리는 그동안 '혜미리예채파'에서 엄마 담당이라 불릴 만큼 동생들을 돌보며 요리부터 대다수 살림을 도맡아왔다.
ENA '혜미리예채파' 10회는 14일(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혜미리예채파' 리정과 김채원이 엄마 담당 혜리를 위해 요리를 만든다.
14일(일) ENA '혜미리예채파' 10회에서는 혜리, (여자)아이들 미연, 리정, 최예나, 르세라핌 김채원, 파트리샤와 함께하는 설거지배 좀비 게임이 펼쳐진다.
가위바위보에 진 파트리샤가 좀비가 됐고, 안대를 쓴 채 또 다른 설거지 파트너를 찾아내야 한다. 파트리샤는 스펀지 건을 든 채 "진짜 다 죽었어"라며 살벌한 전쟁을 예고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동생들은 그동안 고생한 살림꾼 혜리를 위해 저녁 준비에 나선다. 혜리는 그동안 '혜미리예채파'에서 엄마 담당이라 불릴 만큼 동생들을 돌보며 요리부터 대다수 살림을 도맡아왔다.
동생들은 "오늘은 언니 쉬어야 한다"라면서 저녁 요리에 나서기로 하지만, 혜리의 생각과 다른 전개로 진행된다고. 정작 쉴 틈이 없이 바빴던 혜리는 결국 "이거 쉬는 거 맞니?"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고.
또한 적극적으로 요리에 나선 리정과 김채원은 무한 질문 폭격을 해 혜리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며 웃음을 더했다.
ENA '혜미리예채파' 10회는 14일(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ENA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 출산 후 복귀...얼마나 힘들었길래 - TV리포트
- 디즈니, 하락세 걷나...역대 최악 스코어 기록 - TV리포트
- 男배우 "얼평 그만...여자들이 심하게 놀린다" - TV리포트
- 엄정화 두고 바람을 피우다니... - TV리포트
- 톱스타 부부 딸 "엄마, 아빠처럼 되고 싶지 않다" - TV리포트
- 신정환, 방송가 컴백 예고? - TV리포트
- 女가수, 결혼식서 '핑크 드레스' 입고 등장 - TV리포트
- '나는솔로' 영철, 성매매 의혹에... - TV리포트
- 던, 이별 상처 '일'로 극복 - TV리포트
- 79세에 아빠 된 유명 배우...정말 대단하다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