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BBC 예측, “토트넘, 빌라에 1-2로 패배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홋스퍼가 아스톤 빌라에 패배하는 걸까.
토트넘 홋스퍼는 13일 오후 11시(한국 시간) 빌라 파크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에서 아스톤 빌라를 상대한다.
토트넘과 빌라는 지난 1월 1일 이번 시즌 첫 번째 맞대결을 펼쳤는데 빌라가 2-0 완승을 거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아스톤 빌라에 패배하는 걸까.
토트넘 홋스퍼는 13일 오후 11시(한국 시간) 빌라 파크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에서 아스톤 빌라를 상대한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57점으로 리그 6위, 빌라는 승점 54점으로 리그 8위다.
경기를 앞두고 영국 공영방송 ‘BBC’의 크리스 서튼은 이번 경기를 예측했다. 서튼은 빌라가 2-1로 승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서튼은 “빌라가 2골차 이상으로 토트넘을 이긴다면 순위표에서 토트넘을 넘어설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빅매치다. 이 경기는 중요할 뿐만 아니라 예측이 어렵고 안전한 방법은 무승부를 전망하는 것이다. 하지만 난 그렇게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했다.
이어 “빌라는 최근 몇 번 실수를 저질렀지만 토트넘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정말 모르겠다. 토트넘이 일관성이 없을 때 그들은 지지할 수 없다. 에메리 감독이 이번 시즌 토트넘에 2-0으로 승리했기 때문에 난 그들이 더블을 할 것 같다”고 전망했다.
토트넘과 빌라는 지난 1월 1일 이번 시즌 첫 번째 맞대결을 펼쳤는데 빌라가 2-0 완승을 거뒀다. 토트넘은 현재 순위를 지키기 위해서는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를 거둬야 한다. 토트넘이 어떤 결과를 거둘지 주목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맨시티 박차고 나가더니 떠돌이 신세…바르사-아스널이 원한다
- 메시, 바르셀로나 복귀 임박... “곧 발표”
- “라우타로 영입해 달라”…포체티노, 첼시에 3가지 영입 요청
- 맨유, 하다 하다 풀백에게 밀린 1,338억 방출
- 실수 잦은 데 헤아와 이별? 월드컵 우승 멤버 데려오려는 맨유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