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시어머니, 나와 결혼한단 제이쓴에 제정신이냐고” (A급 장영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현희가 결혼 당시 시어머니 반응을 공개했다.
5월 12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 출연한 홍현희는 제이쓴과의 결혼에 대해 "나랑 결혼한게 몰카다. 우리 엄마도 안 믿었다"라고 말했다.
장영란이 "홍현희씨 결혼하고 대박 잘 됐다"라고 말하자 홍현희는 "우리는 원래부터도 잘 될 사람이었다. 결혼 때문이 아니라 때가 맞았던거다"라고 반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방송인 홍현희가 결혼 당시 시어머니 반응을 공개했다.
5월 12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 출연한 홍현희는 제이쓴과의 결혼에 대해 "나랑 결혼한게 몰카다. 우리 엄마도 안 믿었다"라고 말했다.
장영란이 "홍현희씨 결혼하고 대박 잘 됐다"라고 말하자 홍현희는 "우리는 원래부터도 잘 될 사람이었다. 결혼 때문이 아니라 때가 맞았던거다"라고 반박했다. 장영란은 "나는 남편 만나서 잘 됐다"라고 말했고 홍현희는 "축하해요 언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시어머니 반대가 없었냐고 묻자 홍현희는 "반대라기 보다 이쓴씨 자체가 원래 결혼 안한다고 한 사람이었다. 결혼한다고 하니 어머니가 1차적으로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어 "누구냐고 해서 개그우먼 홍현희라고 했다. 당시에 포털에 '더 레드' 홍현희로만 이미지가 가득했었다. 어머니가 '제정신이냐'고 했다"고 밝혔다.
홍현희는 "상견례 첫 인사를 갈 때 평상복 입고 갔는데 '아 예쁘다' 하셨다"라고 밝혔다. 제작진이 의구심을 드러내자 "이미지만 보다가 정상이다라고 생각하셨겠죠"라고 자폭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 교주 섬기듯 살아” 오은영 “가스라이팅 당해”(금쪽)[어제TV]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현아, 속옷+타투 보이는 과감 시스루‥흑발하니 더 섹시해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신예은 “섹시어필 몰라?” 허벅지까지 찢어진 청바지 입고 매력 발산
- 79세 로버트 드 니로, 늦둥이 딸 엄마는 45세 무술 강사 [할리우드비하인드]
- 고현정 데뷔작 ‘대추나무’ 시절 앳된 얼굴 공개‥“착하고 예뻤다”(아침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