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라, 패션 스포츠 브랜드 큐레이터 선정…전세계 캠페인 참여

2023. 5. 13. 15: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테니스 국가대표 출신 전미라가 테니스 헤리티지 브랜드의 한국 큐레이터로 전세계 캠페인에 참여한다.

전미라는 13일부터 오는 21일까지 9일간 남산타워 일대에서 진행되는 브랜드 L사 창립 90주년 기념행사 이벤트에 참여한다.

이와 관련 L사 측은 "창립 90주년 기념 전세계 캠페인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테니스 선수이면서 패션 셀럽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전미라를 큐레이터로 선정했다"라고 설명했다.


본격적인 이벤트에 앞서 지난 12일 오픈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전미라는 L사 큐레이터로 오픈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전미라는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글로벌 브랜드의 큐레이터로서의 면모를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미라는 이번 L사의 전세계 캠페인에서 '테니스 클래스'도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5일 테니스를 사랑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클래스에서 전미라는 세계 무대로 활동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구성과 재치 있는 진행을 통해 참여자들을 즐거운 트레이닝으로 이끌 전망이다.


한편 전미라는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해 FC국대패밀리 주장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은 받았다. 뿐만 아니라 테니스 지도자로서 유소년 테니스 선수 양성에 힘쓰고 있고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을 만나고 있다.

[전 테니스 국가대표 전미라.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