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임박?..이다해♥︎세븐에 “먼저 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세븐, 이다해의 결혼식 영상을 올리며 축하한 가운데 그가 덧붙인 멘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김지민은 자신의 SNS에 "븐아 다해야 결혼축하해^^"라며 여러 개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이를 본 팬들은 현재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이 결혼을 염두하고 이런 멘트를 작성한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한편, 김지민과 김준호는 지난 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세븐, 이다해 결혼식에 동반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세븐, 이다해의 결혼식 영상을 올리며 축하한 가운데 그가 덧붙인 멘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김지민은 자신의 SNS에 “븐아 다해야 결혼축하해^^”라며 여러 개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랑입장, 신부입장과 함께 피로연에서 신랑신부가 노래를 부르는 모습, 김준호가 축가를 부르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이어 김지민은 “참 빨리도 올리지? 먼저가~”라고 덧붙였다. 이슈가 된 부분은 “먼저 가”라는 멘트. 이를 본 팬들은 현재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이 결혼을 염두하고 이런 멘트를 작성한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해당 게시물을 통해 누리꾼들은 “지민 씨도 좋은 소식 보고싶네요”, “지민 언니는 언제 결혼해요?”, “남친 분 축가는 어땠나요” 등의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한편, 김지민과 김준호는 지난 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세븐, 이다해 결혼식에 동반 참석했다. 김준호는 사회와 축가를 맡기도.
김지민과 김준호는 지난해 4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며, 김준호는 최근 방송을 통해서 김지민과의 결혼 소망을 언급하기도 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김지민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