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X화사, 주차장서 뽐낸 섹시美…화보가 따로 없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와 화사가 절친 케미를 자랑했다.
이효리는 5월 13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주차장에서 포즈를 취하는 이효리와 화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이효리와 화사는 오는 25일 방영되는 tvN '댄스가스유랑단'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이효리와 화사가 절친 케미를 자랑했다.
이효리는 5월 13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주차장에서 포즈를 취하는 이효리와 화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바지에 손을 꽂고 멋들어진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서로 가슴을 맞대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선후배 간의 세대를 뛰어넘는 절친 케미가 흐뭇함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상순이 형 실례지만 세금 2배로 내주세요", "귀여운 횰언니 뽀에버 요정임", "우리 언니 힙하다 힙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와 화사는 오는 25일 방영되는 tvN '댄스가스유랑단'에 출연한다.
'댄스가스유랑단'은 댄스 아티스트 계보를 잇고 있는 국내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들이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다양한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다룬다.
(사진=이효리 SNS)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 교주 섬기듯 살아” 오은영 “가스라이팅 당해”(금쪽)[어제TV]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현아, 속옷+타투 보이는 과감 시스루‥흑발하니 더 섹시해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신예은 “섹시어필 몰라?” 허벅지까지 찢어진 청바지 입고 매력 발산
- 79세 로버트 드 니로, 늦둥이 딸 엄마는 45세 무술 강사 [할리우드비하인드]
- 고현정 데뷔작 ‘대추나무’ 시절 앳된 얼굴 공개‥“착하고 예뻤다”(아침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