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드셨어요?" 유재석, 시민들 식사 챙긴다('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정준하-신봉선이 길거리 시식회를 떠난다.
멤버들은 아침 끼니를 못 챙긴 시민들을 위해 저렴한 아침 한 끼를 만든다.
유재석-정준하-신봉선은 멤버들이 만든 요리 중 선택된 메뉴를 들고 시민들에게 맛 테스트를 한다.
쪼르르 서서 시민에게 말을 걸 타이밍을 잡는 모습, 옹기종기 모여 신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 등 보기만 해도 유쾌함이 느껴지는 3인방의 모습이 길거리 시식회 기대감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정준하-신봉선이 길거리 시식회를 떠난다.
5월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좋은 아침' 편으로 꾸며진다. 멤버들은 아침 끼니를 못 챙긴 시민들을 위해 저렴한 아침 한 끼를 만든다. 유재석-정준하-신봉선은 멤버들이 만든 요리 중 선택된 메뉴를 들고 시민들에게 맛 테스트를 한다.
공개된 사진 속 한강 노들섬으로 길거리 시식회를 떠난 3인방의 모습이 담겨 있다. 쪼르르 서서 시민에게 말을 걸 타이밍을 잡는 모습, 옹기종기 모여 신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 등 보기만 해도 유쾌함이 느껴지는 3인방의 모습이 길거리 시식회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3인방은 "아침 식사 드셨어요?"라고 물으며, 배가 출출한 시민들을 찾아 나선다. 유재석의 토크 옆자리를 노리는 정준하, 신봉선은 틈새 질문을 던지며 파고든다. 유재석은 열의 넘치는 두 사람을 말리느라 웃음이 빵 터진다고. 오랜만에 나들이하듯 나온 3인방은 쉴새없이 떠들며 시민들과 토크 케미를 만든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3인방은 멤버들이 만든 아침 메뉴 피드백도 받는다. 시민들의 피드백을 귀 기울여 들은 3인방은 투닥투닥 의견을 보태어 메뉴 보완점을 찾는다고. 과연 어떤 멤버가 만든 요리가 뽑혔을지, 또 시민들의 맛 평가는 어땠을지 본 방송에 관심이 모인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악 전공' 30대 女 트로트 가수 사망 "숙소서 숨진채 발견"
- 서정희 母, 고 서세원 폭행 사건에 "딸을 너무 세뇌시켜서 완전 바보로 만들었더라" 분노('금쪽상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째 민낯 사수…나보다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 ('라스')[SC리뷰]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