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日‘아베마’ 케이팝 콘텐츠 1위
이유민 기자 2023. 5. 13. 13:25
‘소년판타지’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측은 13일, 오는 7월 9일 일본 도쿄 시내 5천 석 규모의 도쿄국제포럼에서 2회 팬 콘서트를 여는 가운데, 1차 티켓 오픈 당시 1만 2천 명의 팬들이 몰려 인기를 끌고있다고 전했다.
특히 ‘소년판타지’ 팬 콘서트는 국내와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문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것은 물론, 최종 데뷔조가 확정되기 전임에도 티켓 예매에 1만 명 이상이 몰린 것은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그뿐만 아니라 ‘소년판타지’는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13일 기준 케이팝 콘텐츠 1위를 비롯한 전체 순위 6위에 안착하는 뜨거운 기염을 토했다.
‘소년판타지’는 국내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소년판타지’는 5월 1주차(5월 1일~5월 7일) 목요일 비드라마 부문 2주 연속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소년판타지 ‘원픽’ 전쟁이 이루어지며 화제성을 더하고 있다.
한편, 이처럼 일본에서 대박을 터트린 ‘소년판타지’는 6월 1일 MBC와 아베마,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되는 세미파이널 순위 발표식을 진행, 이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 역시 치솟고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