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아침 집밥 식단 공개 “내가 진짜 먹는 것” (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집에서 먹는 은밀한(?) 아침 식단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실제 자신이 집에서 먹는 아침밥을 만들기 위해 식자재를 고르고 있다.
그 와중에 한 멤버는 방송용으로 거짓된 아침 식단을 급조해 의심을 받는다고.
한편 멤버들이 집에서 먹는 '찐 아침밥' 메뉴는 13일, 오늘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집에서 먹는 은밀한(?) 아침 식단이 공개된다.
오늘 저녁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좋은 아침’ 편으로 꾸며진다. 유재석‧정준하‧하하‧신봉선‧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고물가 시대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아침 식사 메뉴를 고민하고, 직접 만드는 우당탕탕 요리 시간을 갖는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실제 자신이 집에서 먹는 아침밥을 만들기 위해 식자재를 고르고 있다. 유재석은 아침 밥상에서 봤던 재료를 발견하고 “이거 진짜 내가 먹는 거거든”이라면서 반가워하고 있다.
아침밥 토크 중 멤버들은 유재석 가족의 아침 식탁 풍경을 상상하기도 해 웃음을 더한다.
이어 선택한 재료로 아침밥을 요리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각양각색 아침밥이 만들어지는 가운데, 이미주는 초스피드로 가장 먼저 준비를 끝내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 와중에 한 멤버는 방송용으로 거짓된 아침 식단을 급조해 의심을 받는다고.
요리 금손 신봉선과 요리 똥손 박진주의 극과 극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박진주는 지옥에서 온듯한 까맣게 탄 핫케이크를 만들어 모두를 폭소케한다.
신봉선은 재료부터 범상치 않은 선택으로 이목을 끈다. 신봉선의 파격적인 아침 식사에 이미주는 “아침에 이걸 먹는다고?” 놀라고, 하하는 푸짐해 보이는 신봉선 옆자리를 탐낸다고 해 어떤 아침밥을 만들었을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멤버들이 집에서 먹는 ‘찐 아침밥’ 메뉴는 13일, 오늘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