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최종 데뷔조 확정 전부터 日서 폭발적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판타지'의 일본 인기가 심상치 않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가 오는 7월 9일 일본 도쿄 시내 5천 석 규모의 도쿄국제포럼에서 2회 팬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1차 티켓 오픈 당시 1만 2천 명의 팬들이 몰려 폭발적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소년판타지' 팬 콘서트는 국내와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문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년판타지’의 일본 인기가 심상치 않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가 오는 7월 9일 일본 도쿄 시내 5천 석 규모의 도쿄국제포럼에서 2회 팬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1차 티켓 오픈 당시 1만 2천 명의 팬들이 몰려 폭발적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소년판타지’ 팬 콘서트는 국내와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문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더불어 최종 데뷔조가 확정되기 전임에도 티켓 예매에 1만 명 이상이 몰린 것은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뿐만 아니라 ‘소년판타지’는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13일 기준 케이팝 콘텐츠 1위를 비롯한 전체 순위 6위에 안착하는 뜨거운 기염을 토했다.
‘소년판타지’는 국내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소년판타지’는 5월 1주차(5월 1일~5월 7일) 목요일 비드라마 부문 2주 연속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소년판타지 ‘원픽’ 전쟁이 이루어지며 화제성을 더하고 있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6월 1일 MBC와 아베마,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되는 세미파이널 순위 발표식을 진행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황정음, 미모 돋보이는 만족의 셀카 공개...표정은 장꾸?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찬열, 카이 입대에 훈훈 어부바 인증샷 “다치지말고 잘 다녀와”[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아이유 노래가 표절? ‘좋은 날’·‘분홍신’ 작곡가 이민수 반박 “타인 곡 참고 NO”(전문) -
- 원로배우 최정훈 별세…향년 83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틴탑 캡 탈퇴+욕설 논란 사과→티오피미디어와 결국 전속계약 해지(전문)[종합] - 열린세상 열린
- 민주 ″왜곡 기소내용 의존한 정치판결″…당 차원 대응 검토
- 한일 정상 ″북한군 파병에 강한 우려″…셔틀외교 지속
- 여론조사 조작·산단 선정 개입…산적한 의혹 수사 속도
- 순식간에 연기 번져 창문에서 ″살려달라″ 비명…아찔했던 순간
- '마사지' 간판 걸고 11년간 성매매…불법 성매매 업주 등 14명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