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서인영, ♥사업가와 얼마나 행복하길래…5kg 찌고 다이어트 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서인영이 다이어트 선언을 했다.
서인영은 5월 12일 자신의 SNS에 "볼살 어쩌지.. 다이어트 해야겠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서인영의 다이어트 선언에 쥬얼리 출신 이지현은 "볼살은 좋은 거야"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서인영은 "볼살만 찌는 게 아니니까 문제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서인영이 다이어트 선언을 했다.
서인영은 5월 12일 자신의 SNS에 "볼살 어쩌지.. 다이어트 해야겠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영은 입을 앙다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서인영은 전과 달리 얼굴에 살이 오른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인영의 다이어트 선언에 쥬얼리 출신 이지현은 "볼살은 좋은 거야"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서인영은 "볼살만 찌는 게 아니니까 문제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서인영은 "더 어려 보이는데요"라는 누리꾼에게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근데 5키로 쪘어요"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서인영은 지난 2월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서인영 SNS)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이경실, 싹둑 자른 머리‥성희롱 발언 논란 후 3달만 근황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현아, 속옷+타투 보이는 과감 시스루‥흑발하니 더 섹시해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신예은 “섹시어필 몰라?” 허벅지까지 찢어진 청바지 입고 매력 발산
- 79세 로버트 드 니로, 늦둥이 딸 엄마는 45세 무술 강사 [할리우드비하인드]
- 나영석 PD “구독자 536만인데 ‘채널 십오야’ 적자, 초심과 달라져”(침착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