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내년 결혼 전격 발표?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이 내년 결혼(?)을 전격 발표한다.
14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 4'(이하 '1박 2일')에서는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편이 그려진다.
이에 연정훈은 다급한 해명에 나섰다고 하는데, 과연 그가 밝힌 '리마인드 웨딩'에 대한 생각과 김종민 내년 결혼설의 진실은 무엇일지 오는 14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일'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이 내년 결혼(?)을 전격 발표한다.
14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 4'(이하 '1박 2일')에서는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편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종민이 내년 결혼을 발표해 초토화된 현장이 그려진다. 본격적인 여행 전 KBS 본관 앞에 모인 여섯 멤버들은 아침부터 화려한 입담으로 오프닝을 열었다.
이 과정에서 멤버들은 얼마 전 화두였던 김종민의 내년 결혼설에 주목했고, 금세 분위기는 뜨거워졌다. 특히 문세윤은 김종민을 향해 "만나는 사람 없냐"라며 도발 아닌 도발에 나섰고, 김종민이 발끈하자 "결혼 소식을 '1박 2일'에서 최초로 공개하기로 약속하고 이를 어길 시 위약금을 내라"고 몰이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연정훈 역시 한가인과의 결혼식 당시를 회상하며 "그 당시 연예인들의 공개 결혼식으로는 거의 마지막이었다"라고 언급했다. 이에 딘딘은 "리마인드 웨딩을 할 생각이 없냐"라고 물었다. 이에 연정훈은 다급한 해명에 나섰다고 하는데, 과연 그가 밝힌 '리마인드 웨딩'에 대한 생각과 김종민 내년 결혼설의 진실은 무엇일지 오는 14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남상지 "2010년 만난 연인과 결혼" 깜짝 발표
- 안영미 측 "뱃속 아이에게도 악플…법적 대응 검토"
- '금쪽상담소' 측 "서정희 편, 故 서세원 사건 아닌 삶에 중점"
- 재재, SBS 퇴사 후 MBC로..."'두시의 데이트' DJ 발탁"
- 강수정 "결혼 후 홍콩 이주, 외로울 틈 없었다" ('편스토랑')
- 뉴진스 다니엘, '인어공주' 더빙판 에리얼 캐스팅…오디션 거쳐 합류
- "교주 섬기듯 살았다"...서정희, 故서세원 폭행·가스라이팅 직접 언급 ('금쪽상담소')
- 서경덕·송혜교, 12년째 선행…美 미술관 한글 안내서 기증
- 포레스텔라, 2023 전국투어 개최...6월 서울 스타트
- 아이유 측, 표절 의혹 피고발에 "이미지 흡집내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