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윤승아, 암 투병 반려견+만삭 D라인 공개 “여러 감정 교차…사랑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승아가 남편 김무열 그리고 반려견들과 함께 한 가족사진을 공개하며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
5월 13일 윤승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작년 젬마라는 소중한 생명이 우리 가족에게 찾아왔습니다. 여러가지 감정이 교차했습니다. 무엇보다 밤비에 대한 마음이 복잡했는데, 밤비는 지금까지 저의 곁에 그리고 젬마 곁을 지켜주고 있어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윤승아가 남편 김무열 그리고 반려견들과 함께 한 가족사진을 공개하며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
5월 13일 윤승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작년 젬마라는 소중한 생명이 우리 가족에게 찾아왔습니다. 여러가지 감정이 교차했습니다. 무엇보다 밤비에 대한 마음이 복잡했는데, 밤비는 지금까지 저의 곁에 그리고 젬마 곁을 지켜주고 있어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윤승아는 “밤비의 소식을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 밤비는 정말 기적처럼 버티고 있어요. 밤비의 시간은 좀 더 천천히 가기를. 밤비와 젬마가 꼭 만나서 그동안의 우리 가족의 이야기를 전해주기를 두손 모아 기도해 봅니다”라고 말했다.
또 윤승아는 "이 사진은 우리 가족에게 가장 행복하고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아요. 함께 해준 저와 오빠의 소중하고 감사한 사람들 고마워요. 이 한마디로 다 표현할 수 없지만 사랑합니다. 그리고 나의 가족, 나의 사람들"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승아와 김무열은 반려견들 사이에서 다정한 근황을 전하고 있다. 출산을 앞둔 윤승아는 아름다운 D라인도 시선을 끈다.
한편, 윤승아는 김무열과 2015년 결혼했으며, 지난해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밝혔다. 오는 6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사진=윤승아)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 교주 섬기듯 살아” 오은영 “가스라이팅 당해”(금쪽)[어제TV]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현아, 속옷+타투 보이는 과감 시스루‥흑발하니 더 섹시해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신예은 “섹시어필 몰라?” 허벅지까지 찢어진 청바지 입고 매력 발산
- 79세 로버트 드 니로, 늦둥이 딸 엄마는 45세 무술 강사 [할리우드비하인드]
- 고현정 데뷔작 ‘대추나무’ 시절 앳된 얼굴 공개‥“착하고 예뻤다”(아침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