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락실2' 미미, 믿고 보는 예능 치트키

선미경 2023. 5. 13. 11: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뿅뿅 지구오락실2' 첫 방송부터 '예능 보석'의 진가를 제대로 발휘했다.

지난 12일 오후에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뿅뿅 지구오락실2'에서 미미는 다시 뭉친 지구 용사 멤버들과 함께 핀란드 모험을 시작, 시즌1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뿅뿅 지구오락실2’ 첫 방송부터 ’예능 보석‘의 진가를 제대로 발휘했다.

지난 12일 오후에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뿅뿅 지구오락실2’에서 미미는 다시 뭉친 지구 용사 멤버들과 함께 핀란드 모험을 시작, 시즌1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미미는 활력 넘치는 인사를 전하며 시끌벅적하게 등장, 멤버들과 근황을 나누며 변함없는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시즌1이 끝난 후 많은 사랑을 받아 바쁘게 지냈다는 말에 멤버들이 택시에서 광고를 봤다며 알아봐 주자, 미미는 제작진에게 감사 인사를 덧붙이는 센스를 드러냈다.

핀란드 모험에 앞서 K-드라마 왕국 세계관으로 입성한 미미는 드라마 ‘SKY 캐슬’의 김주영으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헤어스타일부터 메이크업, 의상까지 완벽하게 캐릭터와 엄청난 싱크로율을 자랑해 많은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차갑고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과는 달리 특유의 어눌한 발음으로 대사를 읊어 멤버들과 제작진을 빵 터지게 만들었고, 예정에 없던 엉뚱한 설정을 추가하는 재치까지 선보였다.

더불어 핀란드 도착 후 첫 식사를 걸고 진행된 게임에서 미미는 지난 시즌보다 더욱 뻔뻔하고 과감해진 입담을 자랑했다. 멤버가 제작진이 제시한 조건을 잊고 오답을 말하자 “우리가 못 들었네”라며 선수를 쳐 태연하고 능청스럽게 응수하는가 하면, 자신의 발음을 아직 잘 알아듣지 못하는 제작진을 향해 “이제 좀 알아들으세요”라며 당당하게 맞서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예측 불가의 참신한 답변으로 멤버들은 물론 제작진을 당황하게 했다. 정답인지 오답인지 감히 판단할 수 없을 만큼 허를 찌르는 답변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키며 ‘줄줄이 말해요’ 게임의 한 획을 그은 미미는 확신의 ‘예능 천재’다운 면모를 제대로 각인시키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미미는 ’신흥 예능 치트키‘에서 ’믿고 보는 예능 치트키‘로 도약하며, 물오른 예능감으로 ‘뿅뿅 지구오락실2’에 화려하게 컴백해 역대급 활약으로 첫 방송을 장식했다.

미미가 출연하는 ‘뿅뿅 지구오락실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