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동거 허점 지적…"헤어지면 재산 못 받고 시간만 버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경학&이은제가 정관수술 이슈를 마무리한다.
12일 방송된 채널A 예능물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화끈한 밤을 즐기는 동거남녀 도경학&이은제가 정관수술 상담을 위해 유튜브 '꽈추형'으로 유명세를 탄 전문의 홍성우를 만나러 갔다.
도경학은 어머니에게 '비출산'에 대한 확신을 드리기 위해 정관수술 의사를 확고히 했지만, 여자친구 이은제는 망설이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도경학&이은제가 정관수술 이슈를 마무리한다.
12일 방송된 채널A 예능물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화끈한 밤을 즐기는 동거남녀 도경학&이은제가 정관수술 상담을 위해 유튜브 '꽈추형'으로 유명세를 탄 전문의 홍성우를 만나러 갔다.
도경학은 어머니에게 '비출산'에 대한 확신을 드리기 위해 정관수술 의사를 확고히 했지만, 여자친구 이은제는 망설이고 있었다.
전문의 홍성우는 도경학의 정자검사 이후, "정관 수술 후 복원 수술 기간이 늘어날 수록 자연 임신이 어려워진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에 이은제는 심경이 복잡해진 모습으로 "비출산이나 비혼에 대해서도...나는 원래 뭘 추구했던 사람이지? 내가 이걸 진짜 원해서 하자고 한 건지…"라며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도경학은 "은제의 엄마로서의 인생을 송두리째 뽑아버리는 느낌을 주는 것 같다"고 미안함을 드러내며 정관수술을 미루기로 했다.
이후 이은제는 일 탓을 하며 데이트조차 제대로 하지 못했던 도경학을 나무랐고, "제가 오빠에게 1순위가 아니라 맨 끝, 후순위가 되는 걸 느꼈을 때 서운했다"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이에 한혜진은 "나중에 헤어지면 은제 씨는 본인의 시간을 버린 거다"라며 "결혼했으면 재산의 반이라도 받는데, 이게 동거의 허점이다"고 이은제의 마음에 공감했다.
그리고 동거 8개월 차 이현호 어머니의 집에서 살던 이현호&가혜현은 자정이 넘은 시각 짐을 챙겨 가혜현의 어머니 집으로 향했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주중에는 이현호 어머니의 집에, 주말에는 가혜현 어머니의 집에서 동거를 하고 있었다.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가혜현의 방에서 꽁냥거리며 아침을 맞았고, 아침 사이클 운동을 하는 이현호 앞에서 가혜현은 컵라면 먹방으로 티키타카를 선보여 웃음을 주었다.
이어 친구들과 만난 가혜현은 '기생동거'를 하느라 고생했을 것이라는 오해도 풀고, 남자친구에 대해 칭찬도 하며 즐거운 술자리를 가졌다. 한편, 편안히 소파에 누워 쉬고 있던 이현호는 가혜현의 어머니와 단둘이 남는 어색한 상황에 처했다. 말이 두 마디 이상 이어지지 않는 가운데, 이현호는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 가자는 묘책으로 어머니와 어색한 공기를 끊었다. 하지만 어색함 속에 어머니와 강아지들이 함께 소파에서와 똑같은 모습으로 벤치에 앉아있자, 아이키는 "뒤에 배경 합성한 거 아니냐"며 농담을 건넸다.
마지막으로 정한샘&조한빈이 서울 상경 2달 만에 잡힌 첫 커플 화보 일정이 공개됐다. 먼저 개인화보 촬영을 진행 중이던 정한샘의 경직된 모습에 비상에 걸렸다.
정한샘은 "모든 게 뒤엉켜 버렸다"며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였고, 이어진 커플화보에서도 굳은 모습을 보였다. 포토그래퍼는 모자 속에 파묻힌 정한샘의 눈빛을 보며 "살인마처럼 나온다"는 농담으로 정한샘의 긴장을 풀었고, 능숙한 화보촬영 솜씨를 보이는 여자친구 조한빈의 리드 덕에 한결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촬영을 마쳤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