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듣는 ‘팬텀싱어4’ Episode8 감동

안병길 기자 2023. 5. 13. 1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플레이



‘팬텀싱어4’ Episode 8이 오늘 1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팬텀싱어4’의 여덟 번째 음원 Episode 8에는 이승민, 진원, 이해준, 정승원의 ‘Never Change’, 오스틴 킴, 노현우, 서영택, 김지훈의 ‘O Tú, O Ninguna’까지 총 2곡이 수록되었다.

소화제 바리톤 이승민과 기품 있는 목소리의 테너 진원, 떠오르는 대극장 주역 이해준, 아름다운 음색의 미소 테너 정승원은 가슴 따뜻해지는 무대를 선사했다. 어떠한 일이 있어도 우리의 사랑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담은 Lukas Graham의 최신 팝곡 ‘Never Change’를 네 사람만의 감미로운 하모니로 재탄생시켰다.

팬텀싱어 최초의 성부 콘트랄토 오스틴 킴과 MZ 바리톤 노현우, 태양의 목소리를 지닌 낭만테너 서영택, 가창력과 감성을 겸비한 실력파 뮤지컬 배우 김지훈이 만나 아름다운 하모니를 완성했다. 이들은 ‘당신 없는 내 삶은 의미가 없다’는 남자의 애틋한 마음을 그려낸 원곡 ‘O Tú, O Ninguna’를 자신들만의 깊이 있는 목소리로 풍성하게 담아냈다.

3년 만에 돌아온 ‘팬텀싱어4’는 7년간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역대급 시즌답게 월드클래스 카운터테너, 대한민국 최초의 콘트랄토, 팬텀키즈, 국악계 라이징 스타 등 다양한 스펙의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해 무대를 압도했다. 한층 높아진 룰과 심사 기준을 뒤엎는 괴물 실력자들의 무대는 다시 시작된 ‘K-크로스오버’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경연을 넘어선 감동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팬텀싱어4’ Episode 8 음원은 오늘 1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팬텀싱어4’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