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듣는 ‘팬텀싱어4’ Episode8 감동
‘팬텀싱어4’ Episode 8이 오늘 1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팬텀싱어4’의 여덟 번째 음원 Episode 8에는 이승민, 진원, 이해준, 정승원의 ‘Never Change’, 오스틴 킴, 노현우, 서영택, 김지훈의 ‘O Tú, O Ninguna’까지 총 2곡이 수록되었다.
소화제 바리톤 이승민과 기품 있는 목소리의 테너 진원, 떠오르는 대극장 주역 이해준, 아름다운 음색의 미소 테너 정승원은 가슴 따뜻해지는 무대를 선사했다. 어떠한 일이 있어도 우리의 사랑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담은 Lukas Graham의 최신 팝곡 ‘Never Change’를 네 사람만의 감미로운 하모니로 재탄생시켰다.
팬텀싱어 최초의 성부 콘트랄토 오스틴 킴과 MZ 바리톤 노현우, 태양의 목소리를 지닌 낭만테너 서영택, 가창력과 감성을 겸비한 실력파 뮤지컬 배우 김지훈이 만나 아름다운 하모니를 완성했다. 이들은 ‘당신 없는 내 삶은 의미가 없다’는 남자의 애틋한 마음을 그려낸 원곡 ‘O Tú, O Ninguna’를 자신들만의 깊이 있는 목소리로 풍성하게 담아냈다.
3년 만에 돌아온 ‘팬텀싱어4’는 7년간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역대급 시즌답게 월드클래스 카운터테너, 대한민국 최초의 콘트랄토, 팬텀키즈, 국악계 라이징 스타 등 다양한 스펙의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해 무대를 압도했다. 한층 높아진 룰과 심사 기준을 뒤엎는 괴물 실력자들의 무대는 다시 시작된 ‘K-크로스오버’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경연을 넘어선 감동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팬텀싱어4’ Episode 8 음원은 오늘 1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팬텀싱어4’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