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미자, 결혼 1년 만에 위기 봉착? "각방까지 생각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태현이 아내 미자와 결혼 1년 만에 찾아온 위기에 대해 언급한다.
이날 김태현은 "아내랑 결혼할 때 '기러기 부부 하지 않고, 각방도 절대 쓰지 말자'고 약속을 했는데, 결혼 1년 만에 위기가 왔다"라고 말문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개그맨 김태현이 아내 미자와 결혼 1년 만에 찾아온 위기에 대해 언급한다.
13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동치미'는 '당신이랑 얼마나 더 살아야 해?'라는 주제로 김원효-심진화 부부, 김태현-미자 부부, 함익병-김미현 부부, 송기윤-김숙진 부부가 출연해 실제 부부들의 '마라맛' 일상을 전하며 속 시원한 속풀이에 나선다.
이날 김태현은 "아내랑 결혼할 때 '기러기 부부 하지 않고, 각방도 절대 쓰지 말자'고 약속을 했는데, 결혼 1년 만에 위기가 왔다"라고 말문을 연다.
그는 "아내가 생마늘을 참 좋아한다. 단군신화에 나오는 곰보다 더 많이 먹을 거다. 처갓집에서 아침 식사를 하는데, 생마늘이 나온 적이 있다. 아내가 '오빠도 먹으면 냄새 안나'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그때 입과 코는 엄연히 다른 감각기관이라는 걸 알았다. 냄새가 나더라"고 말해 모두에게 웃음을 안긴다.
이어 "신혼이라 아침에 일어나면 뽀뽀도 하고 하는데, 하루는 내가 방어기제인지 인상을 쓰면서 살짝 뺐다. 그러자 아내가 '오빠 어떻게 그럴 수 있어? 우리 시기에는 입에서 꽃냄새가 난다고 생각할 때 아니야?'라고 묻더라. 그래서 직접 입냄새를 맡아보라고 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뿐 아니라 김태현은 아내 미자의 잠버릇을 폭로하며 "아내의 잠꼬대 때문에 각방도 고려하고 있다"라고 밝혀 아내를 포함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는 "하루는 아내가 방에 먼저 자러 가고, 나는 뒤늦게 들어갔는데 갑자기 '어머니 오셨어요'라는 소리가 들렸다. 다행히 아내가 생마늘을 좋아해서 우리 집에 귀신은 안 들어온다. 아내의 잠꼬대였다. 심지어 대화도 가능하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태현은 "아내가 요즘 '그것이 알고 싶다'를 즐겨보는데 꿈에서 추격신을 찍고 있었는지 느닷없이 '다잡았다 다잡았다'라고 하길래 옆에서 듣고 있다가 '좀 더 뛰어봐. 좀 더'라고 답을 하니까 이내 '잡았다'라고 소리치더라. 매일 밤 그러다보니 곧 각방을 쓰는 것도 나쁜 방법을 아닌 것 같다"라고 웃픈 폭로를 이어간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악 전공' 30대 女 트로트 가수 사망 "숙소서 숨진채 발견"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째 민낯 사수…나보다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 ('라스')[SC리뷰]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