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 차학연과 혼인하려는 ♥김지연에 입맞춤 “허락 안 해” (조선변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변호사' 우도환, 김지연이 애절한 입맞춤을 나눴다.
12일(어제)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연출 김승호, 이한준/ 극본 최진영/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원콘텐츠) 13회에서는 강한수(우도환 분)와 이연주(김지연 분)의 관계가 회복됐고, 강은수(한소은 분)가 한수의 동생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선변호사’ 우도환, 김지연이 애절한 입맞춤을 나눴다.
12일(어제)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연출 김승호, 이한준/ 극본 최진영/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원콘텐츠) 13회에서는 강한수(우도환 분)와 이연주(김지연 분)의 관계가 회복됐고, 강은수(한소은 분)가 한수의 동생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졌다.
어제 방송에서 은수는 한수에게 자신의 존재가 들킬 위기에 처해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들었고, 유지선(차학연 분)의 도움으로 정체를 감출 수 있었다.
대왕대비(김애란 분)가 들이닥친 소원각에서는 연주를 지키기 위해 홍 씨(신동미 분)가 말을 둘러대고 있었고, 한수가 그 광경을 목격하게 됐다. 위기를 직감한 한수는 아무것도 모른 채 여각으로 들어서는 연주를 데리고 도망쳤다. 연주가 지선과 혼인하려는 진짜 이유를 알게 된 한수는 연주에게 “하지마, 그 혼인. 내가 허락 안 해”라고 단호하게 말하고는 입을 맞췄다. 한수와 연주는 오해가 풀리면서 한층 더 애틋해진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한편 은수는 유제세(천호진 분)가 부모님의 원수라는 사실을 알게 돼 차오르는 분노와 자괴감에 눈물을 쏟아냈다. 이후 은수는 유제세를 쥐고 흔들 수 있는 장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고, 그런 은수는 장부를 찾던 중 궤짝에서 아버지가 쓴 서신을 발견해 유제세에 대한 불신은 더욱 짙어져만 갔다.
은수가 한수의 동생이라는 것을 알게 된 지선은 자신의 아버지인 유제세가 한 일을 대신 사과하며 보는 이들까지 먹먹하게 만들었다. 지선은 나아가 유제세가 더 이상 큰일을 벌이지 못하도록 은수에게 한수와 같이 도성을 떠날 것을 제안했다.
그런가 하면 도성 내 한 사내의 시신이 발견되면서 사건이 발생했다. 이번 사건은 치정으로 인한 살인사건으로, 은수가 죽은 이뿐만 아니라 여러 사내들과 간통했다며 극한의 위기에 내몰렸다. 사실 이 모든 것은 유제세가 은수를 내치기 위해서 짜놓은 계략이었다.
은수는 자신을 쫓는 의금부 관원들을 피해 도망쳤지만 결국 붙잡혀 관아에 갇히게 됐다. 한수는 안침술집에서 일하던 아리를 통해 은수의 존재와 그녀에게 벌어진 일을 알게 돼 곧장 의금부 옥사로 향했고, 그렇게 두 사람의 극적 재회가 이루어졌다. 예상치 못한 상황 속에서 마주한 두 사람의 모습은 안방극장에 뭉클함을 전했다.
한수가 은수를 극적으로 만나게 됐지만, 불행하게도 살인사건에 휘말리게 된 동생의 모습에 한수는 향후 어떤 활약을 펼치며 극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한수한테 너무 잔인해ㅠㅠ”, “은수 절대 지켜! 반전 기대”, “지선이 한수, 은수 지켜주길!”, “예고편 보니 내일 더 기대됨”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선변호사’ 14회는 13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무서워"…레이서 김새론, 음주사고 벌금 2000만 원에 입 열어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
-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단+얼굴 비뚤어져 돌연 잠적"
- '강도 총격' K팝스타 샘김 아버지 사망 "명복 빌어" [공식입장]
- "노출+노화? 당연해!"…송혜교는 송혜교, 지껄임 비웃은 패기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