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가정의 달 맞아 야외 활동 '필수템'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야외 활동을 하는 이들이 늘면서 유통 기업들이 관련 제품을 앞세우고 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크린랲의 '김참새 슬라이딩 지퍼백'은 여닫기 쉽고 내용물이 보여 야외활동 시 사용하기 편리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지퍼백·도시락·모기퇴치기 등 제안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야외 활동을 하는 이들이 늘면서 유통 기업들이 관련 제품을 앞세우고 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크린랲의 '김참새 슬라이딩 지퍼백'은 여닫기 쉽고 내용물이 보여 야외활동 시 사용하기 편리하다. 특히 김참새 작가의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소풍이나 야외활동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슬라이딩 지퍼가 있어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고, 스탠딩 형식으로 세워 둘 수 있다.
락앤락의 '도시락(DosiLock) 데일리 코튼 세트'는 여러 용량의 용기와 캔버스 소재 가방, 젓가락, 분리배출 가능한 보냉 아이스팩 등 4종으로 구성했다.
도시락 용기 몸체는 영하 20도부터 120도까지 견딜 수 있어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캔버스 소재 도시락 가방은 은박 단열재를 내장해 세척과 관리가 쉽다.
코스메틱 브랜드 구달의 '맑은 어성초 진정 쿨링 선 스틱'은 스틱 타입으로 야외에서도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벨기에 비건 인증을 받고 제주 우도의 어린 생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끌리젠의 '모기퇴치기'는 모기가 가장 좋아하는 보라색 근자외선으로 해충을 유인해 퇴치한다. S자형 고리를 제공해 캠핑장 등 야외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블루투스 스피커, 무드등 기능을 더해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첫 가정의 달을 맞아 소풍,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가 많아지면서 야외활동 시간이 늘고 있다"며 "야외활동을 더욱 즐겁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몸과 마음 모두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