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에 설렌다…메디컬+로맨스까지 사로잡은 호연 (낭만닥터 김사부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효섭의 매력이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다.
안효섭은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 서우진 역으로 열연 중이다.
지난 12일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3' 5회에서는 외상센터에 위기와 서우진(안효섭 분)의 갈등이 찾아왔다.
김사부(한석규 분)와 돌담병원에 남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서우진에게 차진만(이경영 분)은 '부용주의 똘마니'라고 말하며 강한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효섭은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 서우진 역으로 열연 중이다.
지난 12일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3‘ 5회에서는 외상센터에 위기와 서우진(안효섭 분)의 갈등이 찾아왔다. 김사부(한석규 분)와 돌담병원에 남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서우진에게 차진만(이경영 분)은 ‘부용주의 똘마니’라고 말하며 강한 불쾌감을 드러냈다. 차은재(이성경 분) 역시 서우진이 차진만을 불편해하는 것에 섭섭합을 느꼈지만, 서우진은 오히려 함께 살기로 한 것에 대해 말하지 않는 차은재에게 서운한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외상센터로 실려온 도의원의 아들이 의사의 적절한 조치를 받지 못하고 갑자기 사망, 외상센터는 도예산을 받지 못할 위기에 처했다. 더불어 서우진의 실력에 감탄한 차진만이 서우진을 포함, 김사부가 가진 모든 걸 본인이 가져야겠다고 다짐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효섭의 매력은 특히 빛을 발했다. 김사부와 차진만의 인정을 받은 서우진이라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극에 개연성을 부여했다. 무엇보다 극 중 수술 장면에서 보여준 숙련된 기술만큼 사실감을 더한 노력이 돋보였다.
뿐만 아니라 안효섭은 이성경과의 로맨스 역시 완성도 있게 그려내고 있다. 다양한 감정들을 깊이 있는 눈빛으로 표현하는 것은 물론, 상대방과의 캐미스트리로 맞춤형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이다.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안효섭의 묵직한 존재감이 빛을 발하고 있는 것.
그의 활약과 더불어 ‘낭만닥터 김사부3’ 5회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13.5%, 전국 기준 13.4%, 최고 시청률 16.1%로 금요일 방송된 전체 프로그램을 통틀어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6회는 오늘(13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3’ 방송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예빈 근황, 몰디브 씹어먹는 패션 자신감 [DA★]
- ‘불륜’ 카라타 에리카 복귀작 ‘흐르는 대로’ 국내 공개
- 윤형빈, 10년 만에 격투기 복귀전→日 유명 파이터와 맞대결
- “펑펑 울어”, 서장훈 김선영에게 무슨 잘못을…난리 (미우새)
- 뉴진스 다니엘=‘인어공주’ 더빙판 에리얼…발음 문제 ‘심각’ (종합)[DA:이슈]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