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 ‘부동의 첫사랑’으로 봄 접수

이다원 기자 2023. 5. 13. 09: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cm ‘부동의 첫사랑’ MV 한 장면.



가수 10CM(십센치)가 봄을 접수한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는 지난 12일 공식 SNS에 10CM 5.4 ‘부동의 첫사랑’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도시를 배경으로 옥상에서 노래하고 있는 10CM를 담았다. 달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특유의 보컬로 ‘부동의 첫사랑’ 한 소절을 노래한 10CM. 특히 보랏빛 하늘 아래 밝게 빛나는 10CM의 모습이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10CM는 최근 다양한 공연 및 콘텐츠에서 ‘부동의 첫사랑’ 멜로디 일부를 공개했다. 더불어 오는 14일 ‘부동의 첫사랑’ 발매를 기념해 ‘대규모 연주 플래시몹 챌린지’까지 진행할 계획으로 신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규모 연주 플래시몹 챌린지’의 경우 1000명 이상이 참여하며 10CM 그리고 유튜버 조매력과 장관을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동안 10CM는 ‘스토커’, ‘그러나’ 등 가슴 아픈 이야기의 음악을 포함해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그라데이션’ 등 청량함이 느껴지는 곡까지 ‘사랑’을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놓았다. ‘부동의 첫사랑’에서는 흔히 다루지 않았던 첫사랑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 이에 10CM가 전하는 첫사랑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부동의 첫사랑’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만나볼 수 있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