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니엘,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 아티스트로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인어공주'가 그룹 뉴진스의 다니엘을 '에리얼'의 한국어 더빙 아티스트로 발탁하며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 뮤직비디오 티저 2종과 스틸을 공개했다.
뉴진스의 다니엘이 한국어 더빙 아티스트로 발탁되어 기대를 높인 영화 '인어공주'는 오는 5월 24일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 버전에서 ‘에리얼’ 역을 맡게 된 다니엘은 가창과 더빙 연기를 소화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영화 속 ‘에리얼’과 나이대가 비슷한 데다 명랑한 이미지까지 닮아 있는 다니엘은 밝고 호기심 많은 10대 소녀 ‘에리얼’의 매력을 한껏 살려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니엘 특유의 생기 넘치고 청아한 목소리로 ‘인어공주’의 OST를 소화해내며,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 전망이다.
디즈니의 팬으로 알려져 있는 다니엘은 새로운 분야인 뮤지컬 노래와 더빙 연기에 도전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펼쳤다. 디즈니 본사 오디션을 통해 이번 ‘에리얼’ 역에 캐스팅된 다니엘은 오디션 준비 단계부터 연습을 거듭하며 최선을 다했다는 전언이다. 오디션 현장에서 악보만 주어진 채 즉석으로 이루어지는 가창과 대사 테스트들을 거쳐 최종 ‘에리얼’ 역에 낙점되었다. 특히, 영화 ‘인어공주’의 화면 속 ‘에리얼’의 영어 입모양과 타이밍에 맞춰 한국어 노래와 대사 연기를 하는 것이 쉽지 않은 도전이었으나, 관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다니엘의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 뮤직비디오 티저 2종이 디즈니 코리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 각각 공개되며 눈길을 끈다. 디즈니 코리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소중한 것들’ 티저 영상에서 극 중 ‘에리얼’이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던 인간 세상의 물건들에 대해 노래하는 장면을 엿볼 수 있으며, 더 넓은 세상으로 가고 싶은 ‘에리얼’의 마음을 담은 ‘간절한 소망’ 티저 영상은 디즈니 코리아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어 용기 있는 도전에 나선 다니엘의 노래가 관객들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뉴진스의 다니엘이 한국어 더빙 아티스트로 발탁되어 기대를 높인 영화 ‘인어공주’는 오는 5월 24일 개봉한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주일 무제한 노동 가능한 미국, 실제론 얼마나 일할까
- 제대한 관심병사, 예비군훈련 노려 총기난사[그해 오늘]
- 유아인 '마약 혐의' 재소환 불발…경찰 출석 007작전[사사건건]
- 넷마블 “김남국에 정보 제공 없다” 반박…P2E로 번지는 의혹들
- 식당 사장님, 농수산물 구입 후 세액공제 받으셨나요?[세금GO]
- [김용일의 상속톡]망인 생전에 상속재산분할·상속포기·유류분 포기 가능한지
- 김재원·태영호 '잡음' 끝…'찐'김기현 리더십 어디로[국회기자 24시]
- 경복궁 건청궁이 간직한 '빛과 그림자'[알면 쉬운 문화재]
- 조용필, 오늘(13일) 잠실주경기장 단독 콘서트
- 고진영, 파운더스컵 2R 공동 선두 ‘신바람’…유해란 공동 3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