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완전체 녹음 ‘베스티언즈’ OST…아이튠즈 67개국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멤버들의 입대 전 '완전체'로 녹음한 OST로 전 세계를 강타했다.
13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전날 발표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의 OST '더 플래닛(The Planet)'이 13일 오전 9시 기준, 미국, 프랑스, 호주 등 67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멤버들의 입대 전 ‘완전체’로 녹음한 OST로 전 세계를 강타했다.
13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전날 발표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의 OST ‘더 플래닛(The Planet)’이 13일 오전 9시 기준, 미국, 프랑스, 호주 등 67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의 OST 타이틀곡인 ‘더 플래닛’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7인 7색 개성과 청량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다. 경쾌한 베이스와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고 희망이 넘치는 멜로디로 구성됐다.
‘베스티언즈’는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 주범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더 플래닛’의 가사는 ‘베스티언즈’ 스토리에 맞춰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의 소중함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닭발 좋아해요” 조민 유튜브도 개설, 총선 출마설은 “생각 없다” 선긋기
- "XX 알려줄게. 냄새 맡고 싶어" 시장님이 보낸 문자 공개한 피해자
- 본인처지를 ‘쇼당’이라고 했던 임창정…앞날의 사태 직감하고 SOS?
- 최화정, 40억대 성수동 아파트로 이사한 까닭은?
- [영상] 이효리, 레전드 시절 부활 예고?...라이머와 댄스 연습 공개
- ‘코리안특급’ 저격한 오재원 “하루동안 회초리 맞았다”
- 아이유 표절의혹 고발건의 의아한 점…소속사, “고발인에 응분 책임 물을 것”
- “女 엉덩이 골이…” 단톡방에 불촬물 올린 男, 강남구 청원경찰이었다
- '원정출산 논란' 안영미 측,"악성댓글·허위사실, 강력한 법적 대응"
- “남친 있냐” 강남서 헌팅 거절당하자 ‘퍽’ 주먹질…피해 여성 전치6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