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구매 공식 브랜드 공구마켓, 출석체크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순금 골드바’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동구매 공식 브랜드 어플 '공구마켓'이 지난 10일 제이슨그룹 본사에서 '4월 출석체크 이벤트' 1등 당첨자를 초청해 경품을 전달했다.
행운의 주인공이 된 노*래 씨(경기 안성시, 45세)는 "적립금이 잘 쌓이길래 출석체크를 한 것뿐인데 생각지도 않은 골드바 경품에 당첨되어 정말 기뻤다"며 "공동구매 시스템으로 가격이 저렴해 자주 이용하던 공구마켓이 100만 원 상당의 순금 골드바 당첨 기회까지 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지난 4월 한 달 동안 공구마켓 공식 어플에서 30일 연속 출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한 이벤트다.
공구마켓은 1등 당첨자 노*래씨에게 순금 골드바에 이어 추가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했다. 노*래씨는 서큘레이터, 화장품 세트, 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 중에서 공구마켓 적립금 5만 원권에 당첨되었다. 현장 지급된 해당 적립금은 즉시 사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순금 골드바(1명) 외에도 공구마켓 적립금 10만 원(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현재도 진행 중이며, 공구마켓은 매달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매주 500만 원의 행운이 터지는 공또, 매일 10보만 걸어도 적립금이 쌓이는 만보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공구마켓은 손쉽게 쌓이는 적립금과 공동구매 시스템을 통해 여러 카테고리의 제품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상승시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소비자 생활 전반에 밀착하는 전략을 통해 긍정적인 호응을 끌어내며 명실상부한 대표 공동구매 쇼핑 어플임을 입증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원순 다큐' 성범죄 부정 대목도…추모도 좋지만 인간 됐으면'
- 머스크 '사임'에 테슬라 주가 ↑…'새 CEO 6주 내 업무 시작'
- '7살 때 오빠와 성관계 시키고 '근친상간' 모함'…계모의 패륜적 학대 폭로한 30대 女
- '실험 대상 삼았다'…모텔서 중학생에 20㎝ 문신 새긴 10대
- '마약 혐의' 유아인, 기자 많다고 집으로…'사실상 공개소환'
- 조민 '정치 입문? 생각해본 적 없어…언론 보도 피로감'
- '영끌'하던 MZ 불황에…루이비통 등 명품 죄다 팔았다…무슨일?
- 이 차 끌면 나도 원빈?…남자의 로망 'G바겐' 누적생산 50만대 돌파
- 시흥 임대아파트 칼부림 2명 사망·1명 중태…'도박 8000만원 잃어'
- '성북구 07년생 학폭'…진실은 그게 아니었다